연변주신사회계층인사련합회 제2기 회원대회 연길서 소집

时事   2024-11-15 15:00   吉林  
14일, 연변주신사회계층인사련합회 제2기 회원대회가 연길에서 소집되였다. 주당위 상무위원이며 통전부 부장인 석기화가 회의에 참석해 연설을 했다. 성당위 통전부, 길림성신사회계층인사련합회 관련 책임자가 축사를 했다.
회의는 ‘연변주신사회계층인사련합회 제1기 리사회 사업보고’와 ‘연변주신사회계층인사련합회 제1기 리사회 재무집행상황보고’를 청취하고 <연변주신사회계층인사련합회 규약>(수정고)과 ‘연변주신사회계층인사련합회 제2기 회원대회 선거방법’을 심의, 채택했으며 연변주신사회계층인사련합회 제2기 리사회 리사, 감사회 감사장 및 감사를 선거하고 리사회 회장, 부회장, 비서장을 선거했다.
석기화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2018년, 연변주신사회계층인사련합회가 설립된 이래 광범한 신사회계층 인사들은 제1기 지도부의 인솔하에 진취적인 정신풍모로 사회주의 현대화 새 연변 건설에 적극 뛰여들어 각 업종, 각 분야에서 공훈을 세우고 업적을 쌓았으며 빈곤퇴치 난관돌파, 전염병 퇴치, 위험 구제, 사회봉사 등 면에서 재능과 지혜를 기여하면서 연변주의 경제발전, 사회안정, 민족단결, 문화번영에 적극적인 공헌을 함으로써 실제적인 행동으로 신사회계층 인사의 책임과 담당을 보여주었다. 향후 광범한 신사회계층 인사들은 정치 훈련을 통한 ‘령혼주조’, 통전리론 훈련을 통한 ‘력량주조’, 전문화 능력 훈련을 통한 ‘에너지 부여’, 지식 훈련을 통한 ‘토대강화’, 렴정 훈련을 통한 ‘방어 강화’ 등 다양한 형식으로 리상과 신념을 더한층 확고히 수립하고 당의 령도를 견결히 옹호하며 사업열정을 꾸준히 불러일으켜야 한다. 본직 사업에 립각해 정직과 혁신을 견지하고 사업능률을 끊임없이 향상시키며 자체의 우세를 발휘하고 지혜와 힘을 모아 지역 발전을 끊임없이 추진하고 개인사업의 발전을 연변진흥의 전략적 배치에 융합시켜 개인사업과 연변진흥이 상호 촉진, 공동 발전을 하도록 추진해야 한다. 신사회계층인사련합회 조직의 기능과 역할을 실제적으로 잘 발휘하고 단합과 협력을 견지하며 자체 건설을 부단히 강화하고 회원들의 합법적 권익을 적극 수호하며 신사회계층인사련합회를 서로 배려, 관심하는 ‘따뜻한 집’으로 되게 하여 연변의 고품질 발전과 지속 가능한 진흥에 더 큰 기여를 하도록 해야 한다. 
전해연 기자

来源:延边日报

初审:南明花

复审:郑恩峰

终审:金星光

延边日报
연변일보 위챗 서비스 계정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