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룡 겨울시즌 대비 새로운 관광명소 조성

时事   2024-11-11 15:01   吉林  
다가오는 겨울관광시즌을 맞으며 화룡시는 ‘장백산 천하설, 색다른 화룡의 아름다움’이라는 겨울문화관광 주제로 빙상스포츠, 눈썰매, 민속체험, 지역음식 맛보기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겨울철 려행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 겨울철 관광시즌 화룡시의 메인 겨울철 풍경구인 로리커호풍경구는 올해 울창한 겨울 숲을 감상하는 프로그램외 눈미로, 항일련군기념관, 마차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 시설을 더 확장하거나 새로 추가했다. 특히 말썰매, 눈 속에서 활쏘기 등 다채로운 겨울레포츠를 즐길 수 있어 려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화룡시문화라지오텔레비죤방송및관광국에 따르면 올해 로리커호풍경구는 더욱 새롭게 단장, ‘공중산책’ 열기구 체험을 새롭게 선보여 하늘에서 로리커호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옛 기차를 개조한 ‘설국렬차’ 레스토랑에서 동북지역의 특색음식을 맛보며 창밖의 아름다운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여기에 다채로운 민족공연까지 더해져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게 된다.
올해 화룡시는 로리커호풍경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 새로운 겨울철 관광명소를 조성했다.
화룡선봉스키장은 12월 하순 시범운영을 목표로 총길이 1225메터의 초급 슬로프를 개장하여 연변지역 겨울관광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고 청룡어업풍경구에서는 짜릿한 얼음낚시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루어낚시터를 개설하여 겨울낚시의 재미를 더하게 되며 연안촌, 진달래로천 등 중점 향촌관광지에서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겨울논밭 겨울놀이, 눈동굴카페, 눈밭 모터찌클 등 다양한 겨울철 레저활동도 즐길 수 있어 젊은층에게도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화룡시는 올해 숙박, 교통, 쇼핑 등 관광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선하여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려행환경을 조성했다.
로리커호관광지에는 20채의 독특한 삼각형 주택을 새로 짓고 선봉민박을 새롭게 단장하여 쾌적한 숙소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대규모 주차장을 조성하여 편리한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변경경제합작구역 남무호텔과 숭선진 군함꽃호텔이 새롭게 문을 열어 다양한 숙박 선택지를 제공하게 되며 연안촌 벼향민박단지를 활성화하여 농촌 체험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화룡시는 겨울철 관광객을 더욱 많이 수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외 연길서역에서 출발하여 화룡시, 로리커호관광지, 장백산까지 이어지는 관광 전용뻐스를 하루 8회 운행하고 화룡 시가지에는 관광객을 위한 편의시설을 마련하여 입장권 구매, 기념품 구매, 려행 정보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 관광지, 숙소, 식당 등과 련계하여 지역 특산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관광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하면서 겨울철 관광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신연희 기자


来源:延边日报

初审:南明花

复审:郑恩峰

终审:金星光

延边日报
연변일보 위챗 서비스 계정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