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세' 박한별, 새출발 한다…&남편 '집행유예' 종료 1년만에 깜짝 소식

科技   2024-12-19 14:31   山东  

임영웅이 짝사랑한 여자 연예인

한때 원탑이였던 여배우의 비밀

윤석열도 못알아봤다는 김건희 외모 변화

장윤정 방송사고

연예계보다는 화류계를 선택했던 여자 연예인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제공=찬엔터테인먼트



배우 박한별이 새로운 둥지에서 새출발을 알렸다.

박한별은 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찬엔터테인먼트는 19일 “박한별 배우는 그동안 여러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맑고 또렷이 해왔다. 앞으로 함께하는 여정이 기쁘며 깊은 신뢰의 기반으로 배우로서 다양한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한별은 2003년 영화 ‘여고괴담3: 여우계단’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 ‘보그 맘’, ‘안투라지’, ‘애인 있어요’, ‘냄새를 보는 소녀’ 등을 비롯해 영화 ‘분신사바2’, ‘두개의 달’,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등에 출연했다. 

박한별은 “더 좋은 모습과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항상 팬 여러분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배우 박한별이 되겠다. 앞으로의 행보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찬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정욱, 배슬기, 이윤형, 송현찬, 김태풍, 차세연, 김민주 등이 소속되어 있다. 

한편, 박한별은 2017년 전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과 결혼해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박한별은 남편이 클럽 버닝썬 게이트에 연루된 사실이 알려지며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제주에서 카페를 운영했다. 

박한별의 남편 유인석은 2020년 업무상 횡령과 성매매 알선·식품위생법 위반·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등으로 징역 1년 8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2021년 12월에는 빅뱅 전 멤버 승리의 보복을 위해 조직폭력배를 동원, 상대를 위협한 혐의(특수폭행교사)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2020년 12월 선고였기에 현재는 집행유예가 끝난 상황이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머리에 뭘 한 거야”,“희귀하다”…‘올백’하고 나타난 트럼프
Mommamia
세상 모든 맘들의 힐링 하우스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