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야,나 이동건이야” 딸 뽀뽀에 조윤희 충격, 이혼 이유 무관심 때문? (이제 혼자다)

科技   2024-10-30 14:31   上海  

▶  "장례식엔 갈 거죠?"…'故 김수미 양아들' 장동민 울린 악플

▶  “얘들아, 지금이 탈북 기회야!”…김정은 큰일났네, 우크라군 삐라 살포

▶  상복 입고 장송곡 쩌렁쩌렁…이재용·정의선·오세훈 자택 앞 '민폐 시위'

▶  자려고 소파에 누웠는데 갑자기 '쉭쉭'…숨어있던 '이것'에 인도 '발칵'

▶  최동석 ‘부부성폭행 의혹’ 수사 착수…경찰 “박지윤 협조는 컨택 중”


TV조선 ‘이제 혼자다’ 캡처
TV조선 ‘이제 혼자다’ 캡처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조윤희가 전남편 이동건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10월 29일 TV조선 '이제 혼자다' 방송 말미에는 조윤희가 출연한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 속 조윤희와 식사하던 언니는 "너 그때 왜 나갔었지?"라고 물었다. 조윤희는 "뭔가 어렸을 때부터 화목하지도 못했고, 너무 관심을 못 받는 느낌이었다"고 속내를 고백했다.

이동건과 이혼 후에도 딸 로아에게 스스럼없이 아빠 이야기를 꺼냈던 조윤희. 그는 "로아가 '윤희야 나 이동건이야' 하면서 뽀뽀를 했다"는 충격적인 일화를 공개, MC들은 충격에 빠진 듯한 리액션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조윤희는 지난 2017년 배우 이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딸 로아 양을 뒀으나 2020년 이혼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어르신들 말 걸어 운동 못해”… 헬스장-카페 ‘노실버존’ 논란
Mommamia
세상 모든 맘들의 힐링 하우스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