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도록색운동공원 18일에 대외로 개방

民生   2024-11-18 11:41   黑龙江  

모던문화관광투자그룹이 건설한 태양도록색운동공원이 11월 18일에 대외로 개방되여 할빈시민과 관광객들이 신체를 단련하고 휴식하고 오락하는 또 하나의 장소로 거듭났다.

효과도.

태양도록색운동공원은 할빈의 관광명함장인 할빈빙설대세계와 길 하나를 사이에 두고 있으며 부지면적은 18.97헥타르이다. 서쪽은 빙상로(冰霜路), 동쪽은 빙설대세계로(冰雪大世界路), 북쪽은 빙봉로(冰峰路), 남쪽은 빙화로(冰花路)와 이어져 있으며 5개의 출입구가 있어 관광객들의 출입이 편리하다.

공원은 올해 6월에 착공되였다. 모던문화관광투자그룹은 공사기간이 촉박하고 건설임무가 무거운 등 어려움을 극복하고 시간절점에 따라 공사기간을 배정하고 과학화, 정밀화 관리방식을 취하여 부동한 직종의 교차 건설 작업을 합리하게 배치함으로써 빙설시즌 전에 건설을 마쳤다.

축구장.

태양도록색운동공원은 록색리념을 구현하기 위하여 사계절이 뚜렷한 할빈시의 기후특점을 리용하여 '봄철에 라일락이 정원에 가득하고 여름에는 꽃이 비단처럼 무성하며 가을철에는 울긋불긋한 산경치, 겨울철에는 림해설원'의 사계절 경관 도시레저공원을 건설하였다. 공원에는 라일락, 개나리, 아카시아, 오각단풍 등 42종의 나무를 심고 참원추리, 블루세이지, 양지꽃 등 6종의 잔디밭을 깔았으며 록화면적이 14.6헥타르에 달한다.

롱구장.

공원 내에는 롱구장, 축구장, 극한운동장 등 다기능 운동구역과 1100㎡ 규모의 어린이 전용 놀이구역이 조성돼 있다.

태양도록색운동공원의 중심구역에는 겨울과 여름에 탄력적으로 전환되는 빙설운동구역이 있다. 여름에는 텐트 설치, 운동, 휴식과 오락을 할 수 있는 생태캠핑장이 되고 겨울에는 얼음과 눈을 즐길 수 있는 빙설랜드로 변신한다. 

(사진은 할빈빙설대세계에서 제공하였음)

출처: 흑룡강일보 

편역: 리인선

黑龙江朝语新闻
黑龙江新闻(조선문)是黑龙江日报报业集团的系列报之一,1956年创刊。目前已成为全国影响力最大,覆盖面最广,最具权威的面向朝鲜族读者群体的媒体。该公众号是黑龙江新闻(조선문)官方账号,以朝鲜文发布。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