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가게' 설현 "'저 여자가 설현?' 반응 기뻐…잘 소화한 것 같아" [인터...

科技   2024-12-19 13:01   山东  

임영웅이 짝사랑한 여자 연예인

한때 원탑이였던 여배우의 비밀

윤석열도 못알아봤다는 김건희 외모 변화

장윤정 방송사고

연예계보다는 화류계를 선택했던 여자 연예인



배우 설현이 ‘조명가게’에서의 연기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19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에 출연한 배우 설현과 인터뷰를 가졌다.

이날 설현은 “매일 매일 (맡은 배역인)지영이, ‘조명가게’, 내 이름을 검색하며 반응을 찾아본다. 매 드라마 그렇게 했는데 이번 드라마 반응이 특히 좋았고 보람 있었다”며 “주변에서 ‘너무 슬펐다’, ‘잘봤다’고 많이 해줬다. 그래서 ‘내가 잘했구나’ 싶었고, 내가 목표한 지점 이룬 것 같다”고 말했다.


기억에 남는 시청자 반응에 대해서는 “‘(설현) 언제 나와 했는데, 그 여자가 설현이었어?’, ‘설현 아닌 줄 알았다’는 반응이 기분이 좋았다”며 “이 드라마를 (이전 작품보다)더 열심히 하거나 되게 특별히 더 연구하거나 그러진 않았는데 캐릭터도 이야기도 감독님도 너무 잘 만나서 내가 하는 연기를 잘 담아주신 것 같다”고 했다.

‘조명가게’는 어두운 골목 끝을 밝히는 유일한 곳 ‘조명가게’에 어딘가 수상한 비밀을 가진 손님들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설현은 극 중 흰 옷을 입고 밤마다 버스 정류장에 앉아 누군가를 기다리는 미스터리한 여인 지영을 연기했다.

‘조명가게’ 총 8부작으로 지난 18일 7, 8회까지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강주희 기자 kjh818@edaily.co.kr



한덕수, 양곡법 등 6개 법안에 거부권... "헌법과 국가 미래 고려"
HaekGGulJam
핵노잼 세상속 가끔의 꿀잼들 ㅋㅋㅋ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