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비밀 결혼' 올렸을까? 김재경 측 "지난 여름 결혼, 혼전임...

科技   2024-12-16 13:21   山东  

윤석열때문에 욕먹고 있는 임영웅, 한국인 자격 없어!

노브라 연예인 노출사고 TOP5

믿을 수 없는 수위 높은 장면으로 관객을 흥분시킨 청불 영화

10년차 아내가 넣지말라고 급하게 소리친 이유

178cm 롱다리 미스코리아 절대미모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레인보우 출신 배우 김재경이 이미 결혼식을 올리고 유부녀가 됐다.

나무엑터스는 16일 "김재경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깊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지난 여름 직계 가족이 참석한 자리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면서 "김재경의 배우자는 비연예인으로 비연예인인 배우자를 존중해 식은 비공개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김재경은 배우로서 좋은 연기와 작품으로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 김재경에게 축하와 격려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갑작스러운 '이미 결혼' 발표에 의아함이 이어지는 가운데, 나무엑터스 관계저는 스포츠조선에 "혼전임신이나 현재 임신 중도 아니"라면서 "현재 작품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김재경은 그룹 레인보우로 2009년 데뷔한 뒤 현재는 배우로 전향해 활동 중이다. '악마판사', '배드파파',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에서 배우로서 활약한 바 있다.

다음은 나무엑터스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김재경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깊은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지난여름 직계 가족이 참석한 자리에서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김재경 배우의 배우자는 비연예인으로, 비연예인인 배우자를 존중해 식은 비공개로 진행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김재경 배우는 배우로서 좋은 연기와 작품으로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 김재경 배우에게 축하와 따뜻한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한동훈, 오늘 기자회견 돌연 취소…16일 사퇴 표명할 듯
HaekGGulJam
핵노잼 세상속 가끔의 꿀잼들 ㅋㅋㅋ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