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尹 탄핵 집회서 따뜻하길"…수백명분 음식 선결제 역조공

科技   2024-12-14 13:21   山东  

▶  “‘탄핵 찬성’했더니 왕따에 살해 협박 받고있다”…與김상욱 ‘솔직고백’

▶  “계엄은 통치행위”라던 윤상현 “나 살자고 대통령 던져?”

▶  "이 짐을 갖고 어디로 간단 말인가"…故 김수미가 남긴 일기

▶  "아이들, 코로나 때 '배달 음식' 많이 먹더니…" 충격 결과

▶  조국 ‘입시 비리’ 징역 2년 대법원서 확정…의원직 상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윤석열 대통령 탄핵 촉구 집회에 나가는 팬들을 위해 통 큰 플렉스를 했다.

13일 아이유 소속사 이담(EDAM) 엔터테인먼트는 "추운 날씨에 아이크를 들고 집회에 참석해 주변을 환히 밝히고 있는 유애나들의 언 손이 조금이라도 따뜻해지길 바라며 먹거리들과 핫팩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건강과 안전에 꼭 유의하시고 아래 사항 참고 후 해당 매장들에 방문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유의사항에는 윤 대통령의 두번째 탄핵소추안이 열리는 14일부터 수량 소진 시까지, 특정 매장들에 방문해달라는 내용이 담겼다. 아이유 측은 카페와 국밥집, 떡집 등 다섯 업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수백 명에 달하는 인원의 먹거리를 선결제 한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는 "공식 팬클럽에 가입된 유애나가 아니더라도 집회에 참여하는 분이라면 선착순으로 음식(또는 음료)와 핫팩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매장 내에서 '유애나'라고 말씀해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윤 대통령에 대한 두 번째 탄핵소추안이 오는 14일 오후 4시 국회 본회의에서 표결에 부쳐진다. 이를 앞두고 광화문, 여의도 등지에서 탄핵 찬성·반대 대규모 집회가 열린다.

joyjoy90@sportschosun.com


아이유, 尹 탄핵 집회 참가 팬에게 빵·국밥 등 쏜다
HaekGGulJam
핵노잼 세상속 가끔의 꿀잼들 ㅋㅋㅋ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