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중국려행사]〈룡정호〉관광렬차 타고 장백산 간 한국인들,"정말 좋아요"

文摘   2024-10-08 07:47   吉林  

 조글로 · 潮歌网 

www.zoglo.net 

조선족글로벌네트워크 · 主播微信号:zoglo-net22



연변중국려행사〈룡정호〉 렬차 관광 붐에 편승해 한국인 관광객 유치

연변중국려행사(延边中国旅行社)에서는 연변중성문화관광유한회사(延边众星文化旅游有限公司)와 손잡고 〈룡정호〉 민속관광전용렬차 관광 붐에 편승하여 지난 10월 5일, 한국 부산과 서울에서 온 관광객 40여명을 맞이했다. 이는 룡정—장백산 구간을 달리는 〈룡정호〉 관광렬차가 개통된 이래 맞이한 첫 한국인 관광팀이기도 하다.


이날, 한국인 관광객들은 〈룡정호〉 관광렬차편으로 오전 8시에 룡정기차역에서 출발하여 10시 25분에 장백산기차역에 도착하였다. 쾌적한 관광렬차를 타고 가는 동안 한국인 관광객들은 중국 여러 민족들의 흥겨운 춤과 노래를 감상하고 차창밖으로 흘러 지나는, 황금나락으로 물결치는 드넓은 평강벌과 유서 깊은 청산리 항일유적지 등 풍경을 눈에 담으면서 즐겁고도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렬차관광이 선사하는 묘미이기도 했다.


〈룡정호〉 민속관광전용렬차는 장백산관광에 있어서 별도로 되는 상품 개발이자 한국인 관광객들이 리용할 수 있는 이색적인 교통수단이기도 하다. 또한 세계 관광명산 장백산의 아름다움과 웅장함을 세인들에게 한층 자랑할 수 있는 하나의 징검다리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관광은 한국에서 기차려행을 즐기는 25만명 려행자 커뮤니티인 ‘레일코리아’와의 협업으로 이루어졌다.


연변중국려행사에서는 앞으로 〈룡정호〉 관광렬차를 리용한 장백산 일출관광코스, 눈꽃관광코스 등 다양한 테마를 가진 관광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한국인 관광객을 유치함으로써 연변주의 관광업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연변중국려행사에서는 인바운드(한국인 장백산 관광), 장백산 1일 관광, 국내 려행, 비자 등 관광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자문전화: 13904489828)

글 문야, 사진 연변중국려행사 제공 



 조글로 

防失联微信号:zoglo-net22

조글로 웹사이트에 진입~

潮歌网
조선족글로벌네트워크·사이버박물관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