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입금 완료 비주얼 美쳤다…베일듯한 볼살제로 턱선

文摘   2024-11-23 14:01   韩国  

▶  "잠이 너무 안 와요" 새벽에 뒤척이고 땀 많이 난다면…암이 보내는 신호?

▶  “지구 종말의 날 오는 거 아냐?”…죽은 채로 발견 된 ‘이 물고기’ 정체

▶  개그맨 성용, 35세로 사망…동료들 “억측 삼가달라”

▶  "출장 전 엄마와 저녁 마지막될 줄이야"…현대차 사고 유족 눈물

▶  “막내아들 최근 심장마비로 사망”…가는 모습도 못본 가수 진시몬, 오열


사진=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 제공
사진=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 제공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고현정이 이른바 '입금 완료 비주얼'로 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12월 23일 첫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극본 엄성민/연출 한상재, 강민구) 측은 11월 22일 사막처럼 뜨거운 열정을 품은 스타 제작자 강수현(고현정 분)과 윤슬마냥 빛나는 재능을 가진 연습생 유진우(려운 분)의 만남을 담은 2차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100%의 성공률을 자랑하는 깐깐하고 감 좋은 스타 제작자 강수현의 예상치 못한 해임 소식으로 시작된다. “나 믿고 회사로 보내”라고 할 정도로 회사 내 영향력이 막강한 만큼 강수현은 “해임? 날?”이라며 황당한 반응을 보여 그녀가 회사에서 쫓겨날 수밖에 없었던 이유에 이목이 집중된다.

같은 시각 판도라엔터테인먼트의 장기 연습생 유진우 역시 계약 종료 통보를 받고 쓸쓸히 회사에서 나오고 있다. 비록 회사에서 쫓겨났지만 유진우는 여전히 노래를 부르고 기타를 칠 때 가장 행복한 상황. 음악을 즐기는 유진우의 반짝이는 미소가 지나가는 행인들의 발걸음마저 멈추게 한다.

특히 유진우의 이러한 재능이 '돈 되는 아이'를 찾는 강수현의 눈에 들어오면서 방출 연습생 유진우의 앞날에 새로운 변화가 찾아올 것을 짐작하게 한다. 유진우를 붙잡은 강수현이 “유진우 이제 내 겁니다”라며 소유권까지 주장하고 있는 가운데 스타 메이커 강수현의 촉을 깨운 유진우의 매력은 무엇일지 궁금해지고 있다.

이처럼 '나미브'는 2차 티저 영상으로 몸 담았던 회사에서 나란히 방출된 강수현과 유진우의 운명적인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과연 유진우는 강수현의 건조한 삶에 오아시스가 되어줄지, 강수현은 불안정한 유진우의 삶을 지탱해줄 버팀목이 될 수 있을지 호기심이 커진다.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가 만나 각자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나미브’는 12월 23일 오후 10시 ENA에서 첫 방송된다.

스트리밍은 본방 직후 KT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남친 인스타 괜히 눌러봤다"…女 BJ 영상 도배에 '소름'
Y0L0LIFE
You only live once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