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 '26살 연하' 새 여친과 공개석상...'이혼' 안젤리나 졸리도 참석

文摘   2024-09-02 14:16   山东  

▶  “불륜 저질러 죄송합니다”…대국민사과 유명배우 또 한번 고개숙인 까닭

▶  “김정은에 안 걸리게”…北군인·주민 귀순 도운 일병 ‘포상휴가’ 기간이 무려

▶  “잡혀있어요”…실종된 12살 한별 양이 보낸 편지엔 [그해 오늘]

▶  혼자 캠핑 간 30대 남성, 텐트 안에서 숨진 채 발견…"숯불 흔적"

▶  "나체사진 장인한테 보낸다"... 아내를 죽음으로 몬 남편, 왜 징역 3년에 그쳤나


[TV리포트=강성훈 기자]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60)가 그의 여자친구 이네스 드 라몬(34)과 함께 공개석상에 등장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1일(현지 시간) 브래드 피트는 이네스 드 라몬과 이탈리아에서 열린 제 81회 베니스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손을 잡고 허리를 손으로 감싸는 등 다정한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이날 브래드 피트는 상하의 모두 검은색 정장을 입었다. 이네스 드 라몬은 새하얀 드레스를 입었고 두 사람은 극명한 대조를 이루었다. 

이네스 드 라몬은 주얼리 브랜드 A사 부사장으로 재직 중이다. 그는 브래드 피트와 지난 2022년 LA에서 열린 록그룹 U2 보토 콘서트에 함께 참석한 모습이 목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네스 드 라몬은 영화 ‘뱀파이어 다이어리’ 시리즈로 유명한 배우 폴 웨슬리(42)와 결혼했지만, 지난 2022년 9월 별거를 발표했다. 지난해 2023년 2월 이혼했다.

브래드 피트는 지난 2000년 배우 제니퍼 애니스턴(55)과 결혼해 2005년 이혼했다. 이후 2014년 배우 안젤리나 졸리(49)와 결혼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2016년 소송을 시작해 2019년 정식으로 이혼했다. 

한편, 베니스 영화제에는 안젤리나 졸리도 참석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두에 올랐다. 그러나 영화제 예술 감독 알베르토 바베라는 지난달 외신 '베니티 페어'(Vanity Fair)와의 인터뷰에서 두 사람이 방문하는 날이 다르기에 마주칠 가능성은 전혀 없다고 전했다. 실제로 안젤리나 졸리는 지난달 29일에 참석하고 당일에 떠났으며 브래드 피트는 1일에 영화제에 참석했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에어컨 켜도 얼마 안 나와" 펑펑…불안한 전력망, 전기료 인상이 답?
Bman丶
배트맨~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