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현빈도 깜짝 놀랄 성난 등근육...아들맘의 반전 뒤태

文摘   2024-09-10 14:16   山东  

▶  '3명 동시에 수술' 사라진 의사…피흘리던 환자는 결국 숨을 거뒀다[뉴스속오늘]

▶  “태풍 속 미친듯이 도는 관람차”…‘야기’ 상륙에 中하이난 쑥대밭(영상)

▶  김숙 “9억에 계약하러 갔더니 5천만원 올려 포기...지금 40억됐더라”

▶  김민석 “계엄시 척결대상에 문재인·이재명 포함”

▶  “어두운 하늘에서 비 쏟아지고 땅 흔들려”…슈퍼태풍에 中 피해 속출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손예진이 반전 등 근육을 뽐냈다.

손예진은 9일 "저는 운동도 열심히 촬영도 열심히 잘 지내고 있어요. 여러분도 잘 지내고 있길"이라며 근황을 전했다.

이날 운동을 위해 헬스장을 찾은 손예진. 기구를 이용해 등 운동에 집중하고 있다. 꾸준히 운동을 했음을 알리듯 안정적인 자세가 눈길을 끈다.

이때 손예진은 등 근육이 잘 드러나는 운동복을 착용, 한 동작 한 동작 선보이던 중 잔뜩 성난 어깨 근육과 등 근육을 선보이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아들맘의 반전 등근육이었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 2022년 배우 현빈과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현재 박찬욱 감독의 신작 영화 '어쩔수가 없다'를 촬영 중인 손예진은 배우 이병헌과 호흡을 맞춘다. '어쩔수가 없다'는 제지 업체 회사원으로 만족스러운 삶을 살아가다가 갑자기 해고당한 주인공 만수가 아내와 두 자녀를 지키기 위해 재취업을 준비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다.

anjee85@sportschosun.com


우크라 ‘2200도 쇳물’ 드론 공습… 러, 항복한 포로 ‘즉결처형’
Bman丶
배트맨~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