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후배 '땜빵' 섭외 거절했다…"서로 번호도 모르는데"

科技   2024-11-15 14:31   上海  

▶  "믿기지 않아"…송재림 갑작스러운 비보, 연예계 충격과 애도

▶  '해품달' 배우 송재림 사망…"자택서 유서 발견" [종합]

▶  “차문이 왜 안 열리지?” 불타는 테슬라에 갇힌 4명 전원 사망

▶  정체 숨기고 ‘지각’ 수험생 데려다준 故송재림…팬들 ‘눈시울’

▶  김나정, 필리핀 대사관에도 "마약 했다" 도움 요청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텐아시아 DB



김창옥 교수가 김해준의 빈차리를 채운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신혼여행을 떠난 김해준을 대신해 김창옥 교수가 일일 막내로 합류한다.
 
지난달 13일 결혼식을 올린 김해준은 신혼 여행 일정으로 ‘THE 맛녀석’ 촬영에 불참하게 됐다. 이에 멤버들과 제작진은 긴급하게 대책 회의를 소집하고 막내 멤버 섭외에 나선다.
 


문세윤은 김준현에게 “‘불후의 명곡’ MC로 함께 활약 중인 신동엽에게 전화해 도와달라고 해라”라며 장난스레 말을 건네고 이를 들은 김준현은 진짜 신동엽과 통화를 시도한다. 김준현은 “김해준이 신혼여행을 가서 형이 땜질 좀 해주세요”라며 본론만 말한 후 옆에 있는 김해준에게 전화를 넘긴다. 이에 신동엽은 “서로 전화번호도 모르는데 나를 추천해 줘서 고마워. 그런데 목요일 SNL 촬영이 있어”라고 조심스레 거절해 폭소를 안긴다.
 
첫 번째 섭외에 실패하고 고심에 빠진 문세윤은 이내 황제성에게 김창옥 교수에게 연락해 볼 것을 추천한다. 황제성은 “다음 순서는 오은영 박사님이다”라고 답하며 김창옥 교수와 전화 연결을 시도하고 예상과 달리 김창옥 교수는 출연을 흔쾌히 수락한다.
 
김창옥 교수의 합류로 유쾌한 입담이 더해진 ‘THE 맛녀석’은 ‘위로가 필요할 때’ 특집으로 고추장찌개와 남도한상 먹방이 펼쳐진다. 방송은 오는 15일 오후 8시 코미디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전남편 7년 만 만났는데...채림, ‘사생활 허위글’에 분노
Mommamia
세상 모든 맘들의 힐링 하우스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