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이영애까지 홀렸다…톱 도 '아파트' 삼매경

科技   2024-11-02 14:31   上海  

▶  "전우 시신밑 숨어 살았다"…우크라전 '생존 北병사' 주장 영상 확산

▶  “북한이 세계대전으로 만들었다”…무시무시한 경고 날린 美 외교실세

▶  "난 머리만 대면 잠들어" 치매 부르는 엄청난 착각

▶  명태균 “尹과 공적대화 담긴 휴대전화 4대, 부친 묘소에 묻어놨다”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충격받은 업주 "가게 접겠다"


가수 로제, 배우 이영애 / 로제, 이영애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배우 이영애가 가수 '로제'의 아파트 열풍에 뛰어들었다.

1일 이영애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드라마 '은수좋은날' 촬영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시했다.

사진 속 이영애는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들여다보고 있는 모습. 거울 앞에는 '은수좋은날'의 대본이 놓여져 있고, 이영애는 마스크팩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영애는 게시물 bgm으로 로제의 '아파트'를 더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 이영애 / 이영애 인스타그램

이외에도 이영애는 맑은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아한 분위기와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감탄을 자아내게 하기도.

게시물을 확인한 네티즌들은 "드라마 촬영 축하드린다", "새 드라마도 너무 기대된다", "언니도 '아파트'를 듣는다니"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영애가 차기작으로 선택한 KBS 2TV '은수좋은날'은 아픈 남편을 둔 40대 주부가 길에 떨어진 마약을 우연히 줍고 벌어지는 일을 그린 휴먼 스릴러 드라마다. 이영애는 김영광과 함께 호흡한다.


종잣돈 '1억' 만들자 바로 퇴사…20대 대치동 강사 지금은 [방준식의 N잡시대]
Mommamia
세상 모든 맘들의 힐링 하우스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