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강나언, 열애 인정 후 첫 공식석상 동반 참석...‘0교시는 인싸타임’ [오늘의 프리뷰]

乐活   2024-10-29 13:31   吉林  

▶  故김수미 눈물의 발인식…며느리 서효림 “엄마, 미안해” 오열

▶  "장례식엔 갈 거죠?"…'故 김수미 양아들' 장동민 울린 악플

▶  "겨드랑이 땀나도 유방암 걸릴까봐 '이것' 꺼렸는데"…논란 뒤집은 연구 결과

▶  '불닭'보다 난리라는 이 라면…농심 '비장의 한 수' 통할까 [먹어보고서]

▶  “진작에 알았더라면” ‘일용엄니’ 김수미 간증 들어보니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솔로들의 진솔한 일상 리얼리티 예능 ‘솔로라서’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프로그램 ‘솔로라서’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29일 오전 진행된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신동엽, 황정음, 명세빈, 윤세아, 채림 등이 참석한다.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프로그램 ‘솔로라서’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29일 오전 진행된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신동엽, 황정음, 명세빈, 윤세아, 채림 등이 참석한다.SBS Plus와 E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신규 예능 ‘솔로라서’는 오늘(29일) 밤 8시 40분 론칭한다. ‘솔로라서’는 솔로라서 외롭지만, 솔로라서 행복한, 매력만점 솔로들의 진솔한 일상을 담은 관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스튜디오 MC로는 ‘센스 만점 입담꾼’ 신동엽과 ‘긍정의 아이콘’인 배우 황정음이 캐스팅됐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 솔로’로서 ‘건강한 솔로 라이프’를 생생하게 보여줄 출연자로는 배우 명세빈, 윤세아, 채림이 함께한다.

제작진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행복 라이프를 만들어가고 있는 독립적인 ‘솔로 라이프’의 조명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삶의 방식을 소개하고자 한다. 솔로들의 날것의 모습을 생생하게 공개하는 것은 물론 재미까지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드라마에서 실제 커플로...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제작발표회
같은 날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제작발표회가 진행된다. 이날 제발회에는 배하늘 감독을 비록해 김우석, 강나언, 최건, 손동표, 한채린 등이 참석한다. / 사진 = 천정환 기자, 티빙같은 날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제작발표회가 진행된다. 이날 제발회에는 배하늘 감독을 비록해 김우석, 강나언, 최건, 손동표, 한채린 등이 참석한다.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다. 김우석은 가언고 대표 ‘인싸’ 강우빈을 강나언은 비밀을 지닌 ‘아싸’ 김지은을 연기했다.

본 방송에 앞서 25일 공개된 ‘0교시는 인싸타임’는 2차 티저 영상을 통해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은 물론이고 김우석과 강나언의 설렘 가득한 ‘핑크빛 모먼트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영상 속 운동부터 공부까지 못 하는 게 없는 완벽남 우빈(김우석 분)의 약점을 쥐게 된 ’아웃사이더‘ 지은은 그에게 “너 오늘부터 나를 좀 좋아해야겠다”라며 자신에게 고백을 강요한다. 결국 우빈은 친구들에게 “내가 김지은 좋아하거든”이라고 고백, 지은 앞에 나타난 이동민(최건 분)을 경계하는 모습까지 보인다. 동민의 등장에 모봉구(손동표 분) 또한 우빈에게 긴장하라며 충고, 지은을 사이에 둔 우빈과 동민의 흥미진진한 삼각관계가 보는 이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

지은은 인싸가 되기 위해 우빈을 이용하고, 우빈은 그런 지은을 바라보며 “망했다”고 느끼지만, 자신도 모르게 어느새 지은에게 푹 빠져버린 표정으로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이 둘은 촬영 후 실제 커플로 이어지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0교시는 인싸타임’을 계기로 알게 됐으며, 작품 끝난 이후부터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배우를 향해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고 공식입장을 밝힌 바 있다.

한편 ‘0교시는 인싸타임’은 8부작 드라마로 채널 시네마천국에서 오는 11월 10일(일) 첫방송되며, 방영 다음 날부터 IPTV와 OTT 플랫폼(TVING, Wavve, WATCHA)에서 차례대로 VOD 서비스를 진행하여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자를 찾아간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지금 봐도 아찔”…‘성매매 혐의’ 논란 최민환, 위험천만 시구도 재조명
Love共感
서로 다른 언어로 사랑을 말하는 그 남자와 그 여자❤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