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준, &처남 지드래곤에 '명품차 2대 선물' 받고 감격.."삼촌이 준 아우디 전동차"

乐活   2024-11-03 13:31   吉林  

▶  "전우 시신밑 숨어 살았다"…우크라전 '생존 北병사' 주장 영상 확산

▶  명태균 “尹과 공적대화 담긴 휴대전화 4대, 부친 묘소에 묻어놨다”

▶  "한국, 중국 다음으로 큰 타격 받는다"…IMF의 무서운 경고

▶  데이트 중 남친이 로또 살 때, 연금복권 산 여성…21억 대박 터졌다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청탁' 실형 위기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사진=스타뉴스, 권다미 인스타그램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매형인 배우 김민준에게 감사 인사를 받았다.

김민준은 2일 자신의 계정에 "삼촌이 준 호르헤 아우디 유아 전동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그는 지드래곤이 자신의 2세 아들 이든 군에게 선물한 유아 전동차 사진을 인증했다. 지드래곤이 선물한 유아 전동차는 김민준과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의 집 거실에 놓여있었다.

권다미 역시 "김이든 오늘 기분 최고♥ 삼촌 선물"이라며 지드래곤이 선물한 또 다른 명품 브랜드 유아 전동차를 자랑했다.

/사진=김민준 인스타그램/사진=권다미 인스타그램/사진=권다미 인스타그램/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은 자신의 신곡 'POWER' 문구의 모자를 쓴 조카 사진을 올리며 '조카 바보'의 면모를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달 31일 7년여 만에 발표한 신곡 'POWER'로 또 한번 레전드 기록을 달성하고 있다.

'POWER'는 1일 기준 아이튠즈 차트에서 대만, 홍콩, 핀란드, 베트남, 태국,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페루, 필리핀,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카자흐스탄, 마카오, 몽골, 오만 등 15개국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더해 일본, 노르웨이, 싱가포르, 아일랜드, 인도네시아, 바레인, 브라질, 키르기스스탄, 파라과이, 콜롬비아, 러시아, 인도, 멕시코 등 13개 나라에서도 10위권 내에 안착하며 총 28개국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POWER'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만 하루만인 1일 밤 11시경 천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숨진 아버지 1년 넘게 냉동고에 숨겨… 40대 아들 자수
Love共感
서로 다른 언어로 사랑을 말하는 그 남자와 그 여자❤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