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석, 안성재와 불화설 부인 "골프 함께 치는 사이" ('라스')

乐活   2024-10-31 13:31   吉林  

▶  “김정은, 전쟁 결심… 한국 압도하고자 러시아 파병”

▶  “金여사, ‘내가 뭘 잘못했나’ 野대표에 1시간 전화 토로”

▶  "김정은 얕잡아본 서방, 北 우크라전 참전에 중대 위협 직면"

▶  “기사님 폰 좀 빌려주세요” 900만원 몰래 이체한 택시 승객

▶  ‘우주 대스타’ 후배, 동경하던 누나와 다시 무대에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최현석 셰프와 안성재 셰프의 지독한 '혐관 로맨스(혐오관계+로맨스)'가 시작된 첫 만남에 대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과거 안성재 셰프의 요리를 평가했던 최현석 셰프는 "저는 그 친구(?) 요리를 좋아해요"라며 애정 어린 칭찬을 했었다고 밝혀 눈길을 모은다.

오늘 (30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밀라논나, 최현석, 권율, 임우일 출연하는 '흑백 글로벌좌'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 앞서 '최현석, 9년 전부터 시작된 안성재 셰프와의 지독한 로맨스(?)"저는 그 친구 요리를 좋아해요"' 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김국진이 최현석 셰프에게 안성재 셰프와 언제부터 알게 된 건지 묻자, 그는 과거 '올리브쇼'라는 프로그램에서 선배 셰프로서 안성재 셰프의 요리를 평가했다고 밝힌다. 최현석 셰프는 당시 안성재 셰프의 장점만 콕 집어서 이야기를 했다며 "저는 그 친구(?) 요리를 좋아해요"라고 고백하기도.

최근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서는 안성재 셰프가 최현석 셰프의 요리를 혹독하게 평가하며 10여 년 만에 달라진 두 사람의 관계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상황. 이에 최현석 셰프는 "그 친구는 제 요리를 안 좋아하더라고요"라며 웃으며 말했고, 김구라는 "마음에 많이 담아뒀네요?"라고 반응해 폭소를 유발했다.

최현석 셰프와 안성재 셰프의 9년 전 첫 만남 영상도 공개됐는데, 앳된 안성재 셰프의 모습과 지금과 다를 바 없는 리즈 시절 최현석 셰프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영상 속에서 최현석 셰프는 안성재 셰프의 이야기에 공감하고 그의 요리에 애정 어린 눈빛으로 칭찬을 쏟아내는 등 두 사람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담겨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볼수록 흥미진진한 두 사람의 관계에 MC들도 최현석 셰프의 반응에 집중했다. 이에 최현석 셰프는 "제 눈에는 애정이 가득한데.. 사람마다 생각이 다 달라요"라고 솔직 입담을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안성재 셰프와 골프도 함께 치는 친한 사이라고 밝혀 두 사람의 달콤살벌한 관계에 어떤 이야기들이 더 있을지 본 방송을 기대케 한다.

최현석 셰프와 안성재 셰프의 9년 전 시작된 지독한 '혐관 로맨스(?)'를 비롯해 밀라논나, 권율, 임우일이 출연하는 '흑백 글로벌좌' 특집은 오늘(30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혼' 김민재 "재산 분할 80억, 양육비 월 1000만원 넘어"
Love共感
서로 다른 언어로 사랑을 말하는 그 남자와 그 여자❤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