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대세, '두 집 살림'인데 월세 타령?…이승기도 뿔났다('생존왕')

乐活   2024-10-28 13:31   吉林  

▶  “저승사자 보인다”…김수미 영상 올린 무속인 유튜버 ‘공분’

▶  “이거 곰팡이 아냐?” 버렸는데…김치 위 하얀 물질 정체 알고 보니 ‘반전’

▶  “너희가 찍은 걸로 영정사진 쓸거야”…김수미가 특별부탁한 이들의 정체

▶  "체포된 북한군 포로" SNS상에 퍼진 영상들…"진짜 북한군 맞아?"

▶  故김수미 눈물의 발인식…며느리 서효림 “엄마, 미안해” 오열


이승기(왼쪽), 정대세. 스포츠조선DB[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군인팀' 이승기가 '광대세' 정대세를 도발하며 '국가대표팀'과의 연합을 제안했다.

28일 방송되는 '생존왕 : 부족전쟁'에서는 지난 미션에서 우승한 '국가대표팀' 박태환X정대세X김민지가 정글팀의 '풀하우스'로 이주한다.

마치 아늑한 별장과도 같은 정글팀의 생존지에 입주한 박태환은 "우리가 이 집을 갖기 위해서 매번 왔던 걸 수도 있다"라며 '정글神' 김병만에게 도움을 받기 위해 수없이 드나들었던 지난날을 떠올린다.

같은 시각, 국가대표팀이 정글팀 생존지로 이사하자 국가대표팀의 기존 생존지에는 사람이 없는 틈을 타 군인팀이 짐을 푼다. 김병만이 지어준 국가대표팀의 생존지는 맨바닥과 닿은 군인팀의 생존지보다 훨씬 좋은 환경이었다. 이승기는 "이래서 옛날 사람들이 침략을 했나 보다. 병만이 형이 떠난 자리에서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누린다"며 감탄한다.

사진 제공=TV CHOSUN사진 제공=TV CHOSUN사진 제공=TV CHOSUN이때 다시 구 생존지를 찾아온 국가대표팀은 자신들의 깃발까지 꽂으며 터를 잡은 군인팀을 목격한다. 아모띠는 "전입신고 끝났다"며 너스레를 떨었고, 정대세는 "월세 얼마 낼거냐"며 몰아세운다. 이에 이승기는 "이 큰 살림을 어떻게 꾸려가냐. 우리가 써주겠다. 그 대신 사냥 연합을 하자"며 연합을 제안한다. 과연 두 팀의 연합이 이뤄질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이승기는 "대세 형의 유일한 문제점이 뭔지 아냐?"며 정대세 도발에 나선다.

정글팀에 기생해 정상에 오른 국가대표팀과, 그런 국가대표팀에 기생하려는 군인팀의 연합이 과연 이뤄졌을지는 28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생존왕 : 부족전쟁'에서 공개된다.

사진 제공=TV CHOSUN사진 제공=TV CHOSUN사진 제공=TV CHOSUN


라커룸 문 부순 김주형 “명백한 제 잘못, 스스로에게 화가 났다”
Love共感
서로 다른 언어로 사랑을 말하는 그 남자와 그 여자❤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