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이하늬 솔직히 양아치, 정신 나간 돌아이 연기는 韓 1등” 극찬(십오야)

乐活   2024-11-03 13:31   吉林  

▶  "전우 시신밑 숨어 살았다"…우크라전 '생존 北병사' 주장 영상 확산

▶  명태균 “尹과 공적대화 담긴 휴대전화 4대, 부친 묘소에 묻어놨다”

▶  "한국, 중국 다음으로 큰 타격 받는다"…IMF의 무서운 경고

▶  데이트 중 남친이 로또 살 때, 연금복권 산 여성…21억 대박 터졌다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청탁' 실형 위기


‘채널십오야’ 채널

[뉴스엔 이슬기 기자] 나영석이 이하늬의 연기를 극찬했다.

11월 1일 ‘채널십오야’ 채널의 콘텐츠 ‘나영석의 와글와글’에는 '사제들이 이래도돼..? 이정도면 와글와글아니고 와장창창'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는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성준, 서현우, 김형서가 출연했다.

‘채널십오야’ 채널

이날 나영석은 이하늬가 맡은 캐릭터에 대해 "검사님도 완전 양아치잖아요 사실"이라고 해 이하늬를 웃게 했다.

이하늬는 "개과천선을 했다"며 "시즌2에서는 적극적으로 공조한다. (사제) 혼자 만의 화가 같이 정의로운 화로 변모했다. 어떤 세계관이 완전히 펼쳐질 예정이다"라고 해 기대를 모았다.

그러자 나영석은 "시즌1에서 제일 좋아했던 캐릭터가 검사님이다"라고 고백했다. 그는 "너무 웃기다. 약간 정신 나간 똘. 이런 말 해서 죄송한데 돌아이스러운 연기는 대한민국서 제일 잘 한다"고 했다. 김남길은 "맞다. 이 역할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이하늬 밖에 없다"고 거들었다.

"아버지 시신 냉동고에 숨겨... 그럴 이유 있었다" 40대 1년 만에 자수
Love共感
서로 다른 언어로 사랑을 말하는 그 남자와 그 여자❤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