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은 PD&' 민경훈, 결혼 서약 뭐길래…강호동·서장훈도 울었다 ('아형')

乐活   2024-11-23 13:31   山东  

▶  "잠이 너무 안 와요" 새벽에 뒤척이고 땀 많이 난다면…암이 보내는 신호?

▶  “지구 종말의 날 오는 거 아냐?”…죽은 채로 발견 된 ‘이 물고기’ 정체

▶  개그맨 성용, 35세로 사망…동료들 “억측 삼가달라”

▶  "출장 전 엄마와 저녁 마지막될 줄이야"…현대차 사고 유족 눈물

▶  "너무 아파" 대장암 완치 개그맨 유상무, 얼굴 울긋불긋 무슨 일


[텐아시아=태유나 기자]사진=이상민 인스타그램사진제공=JTBC민경훈 결혼식 현장이 최초 공개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JTBC 예능 '아는 형님'에는 9년을 함께한 멤버 민경훈의 결혼식 현장이 최초로 공개된다. 형님들은 민경훈의 결혼식 한 달 전부터 사회자 선정, 축가 아이디어, 식전 영상 아이디어까지 적극적으로 제안하며 축하 사절단으로 발 벗고 나섰다고 한다.

결혼식 전 축가 연습을 위해 모인 형님들 앞에 '명품 보컬리스트' 빅마마 이영현이 '아형고' 음악 선생님으로 깜짝 등장한다. 형님들은 버즈의 대표곡인 '남자를 몰라'를 축가로 선택했고, 이영현은 성공적인 축가를 위해 열정적으로 보컬 레슨을 진행한다. 이영현은 진지한 태도로 임하는 형님들을 보며 "경훈이가 감동할 것 같다"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대망의 결혼식 당일, 형님들이 직접 준비한 축가에 신랑 민경훈까지 깜짝 참여해 '아는 형님' 표 '남자는 몰라'를 완성시킬 예정이다. 이외에도 형님들을 눈물짓게 한 민경훈의 결혼 서약과 결혼식 전날 강호동이 민경훈에게 보낸 감동의 장문 메시지도 공개된다. 특히 형님들을 폭소케 한 재치 있는 민경훈의 답장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형님들을 울린 막내 민경훈의 감동적인 결혼식 현장은 이날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뜨거운 그릇 당장 내려놔요”...송중기, 보조출연자 ‘화상 위기’ 막았다
Love共感
서로 다른 언어로 사랑을 말하는 그 남자와 그 여자❤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