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용준형과 커플 네일아트했나..결혼후 더 힙해진 MZ 신혼부부

乐活   2024-11-27 13:31   吉林  

▶  정우성 아들 낳은 모델 문가비 누구?

▶  "길거리 나가면 캐스팅 제안받고 그랬죠"…58세 돌싱녀의 미모 자랑, 돌싱남은?

▶  300억 vs 7억…“정우성, 욕먹어도 결혼 안 하는 게 당연해”

▶  “난민 받자더니 아들은 안 받나” 정유라, 정우성 조롱

▶  22년 만에 이재명에게 돌아온 부메랑... ‘검사 사칭’ 사건이 뭐길래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그룹 포미닛 출신 가수 현아가 결혼 후 근황을 공개했다.

26일 현아는 자신의 SNS에 커플 이모티콘,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투명 네일에 하트 큐빅이 박힌 왼손 두 개가 담겨있다. 손톱 길이가 다른 점, 두 손 다 왼손인 점, 커플 이모티콘을 붙인 점, 용준형이 평소 네일아트를 즐겨하는 점을 종합해 추측해 보았을 때, 현아와 용준형이 커플 네일아트를 하고 인증한 것으로 보여진다.

앞서 현아와 용준형은 지난달 11일 서울 삼청각 야외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양가 친인척과 지인들이 참석한 결혼식에서 두 사람은 힙한 웨딩 패션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한편 현아와 용준형은 지난 1월 열애를 발표, 열애 9개월 만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었다. 현아와 용준형은 과거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던 사이. 용준형은 2010년 현아의 솔로곡 '체인지'의 피처링을 맡기도 했다. 오랜 친구 사이에서 연인이 된 두 사람이지만 용준형이 정준영 단톡방 멤버 임이 밝혀진 후 자숙의 시간을 가지고 있어 논란이 됐다.

논란 속에서도 꿋꿋이 사랑을 이어온 두 사람은 아이돌 부부가 되어 제2의 인생을 열었다.


"5억 밑은 안돼"…손흥민父 고소한 40대 학부모의 최후
Love共感
서로 다른 언어로 사랑을 말하는 그 남자와 그 여자❤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