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면과 외면의 일치로 아름답게 빛나는 명품 연예인` 이찬원, `불후의 명곡` 명사 이순재 편

文摘   2024-09-14 06:04   韩国  

点击上面(윗쪽) 生活名言 클릭하고 

关注(팔로우)하면 무료구독 됩니다.

***

`내면과 외면의 일치로 아름답게 빛나는 명품 연예인` 이찬원, `불후의 명곡` 명사 이순재 편

`불후의 명곡`이 한가위 특집 기획으로 대중문화의 역사이자 산증인 국민 배우 `이순재` 특집 2부를 펼친다.

오는 9월 14일(토)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672회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국민배우이자 현재까지 활발하게 활약하는 최고령 배우 `이순재 편` 2부로 69년 연기 인생 속 다양한 에피소드와 직접 선곡한 명곡들로 뜻깊은 무대를 선사한다.

`이찬원 팬클럽-톱스타뉴스`

지난주 방송된 `불후의 명곡-명사특집 이순재 편` 1부에서는 손태진X대니 구 듀오가 대니 구의 감성적인 바이올린 선율에 맞춰 국민배우 이순재를 위한 헌정 무대로 선사한 `마이웨이`로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주 `이순재 편` 2부 무대에서 전설의 명곡을 선보일 라인업에는 `불후의 명곡`을 위해 호주에서 날아온 글로벌 스타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매력적인 목소리! 임다미의 `아름다운 강산`, 원곡을 뛰어넘는 가창력으로 전율

과 감동을 선사하는 괴물 보컬의 역대급 무대! 손승연의 `사랑의 찬가`, 아련하고 쓸쓸함으로 모두를 사로잡은 무대를 펼치는 감성 여신의 화려한 귀환! 벤의 `서울이여 안녕`, 진한 감동의 뜻깊은 무대를 선보이는 오랜만에 불후를 다시 찾은 뮤지컬 황태자! 카이의 `향수`, 강렬한 밴드 사운드에 더해진 국악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으로 모두를 매료시킬 불후의 무대 장인! 몽니의 `불인별곡` 무대들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오직 `불후의 명곡`에서만 펼쳐지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불꽃튀는 별들의 경합이 벌어진다.

KBS 2TV `불후의 명곡-명사특집 이순재 편`

이 가운데, 내면과 외면의 일치로 아름답게 빛나는 명품 연예인, `불후의 명곡` 명품 MC 이찬원은 지난주 `이순재 편` 1부에서 "호주 오디션 최초 동양인 우승자다. 굉장히 화제를 모았었는데. 아바, 셀린 디온을 배출한 유럽 최대 페스티벌에서 아시아 최초 준우승을 기록했다. 호주의 기록이자 아시아의 기록이다"라며 임다미를 소개했다.

이어 MC 이찬원은 "그렇지 않아도 임다미 씨가 나오신다 해서 호주에 있는 친구에게 임다미 씨에 대해 물었다. 호주에서 임다미를 모르는 사람이 없다더라. 다 안다고"라고 말하며 철저한 사전 준비로 프로그램에 임하는 남다른 면모를 느끼게 했다.

이찬원 / KBS 2TV `불후의 명곡`

다음으로 `불후의 명곡`에 첫 출연한 대니 구가 "처음으로 나온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입니다. 반갑습니다"라며 "`불후의 명곡` 첫 출연, 너무 설렌다. 제가 미국에서 있었는데 교포들은 이 프로를 다 본다"라고 인사했다.

이 말을 들은 MC 이찬원은 "제가 MC가 된지 얼마 안 돼서 LA를 갔을 때 교포분께서 `이찬원 씨 `불후의 명곡` MC 된 것 축하해요`라며 축하를 건네주더라. 그만큼 이 프로가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글로벌한 `불후의 명곡` 인기에 대해 공감했다.

이찬원 / KBS 2TV `불후의 명곡`

이어 대니 구는 콜라보를 같이 하는 손태진과의 인연에 대해 "2020년 한국에 이사와서 처음으로 친해진 형이었다. 빨리 친해졌고 좋은 조언을 받았다. 연주도 같이했고 이웃 주민이다"라며 말했다.

이 말에 MC 이찬원은 "손태진 씨와 이웃 주민이면 저와도 이웃 주민이다"라고 반가움을 나타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불후의 명곡 671회 '명사특집 이순재 편` 1부는 전국 5.7%로 동시간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84주 1위 `토요 예능 절대강자` 자리를 이어갔다.

阅读原文 더 많은 기록보기

生活名言
연예,사건,건강,요리,좋은글,음악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