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서진이네' 출연료 얼마길래…"돈 주니까 하는 것"('틈만나면,')

文摘   2024-10-30 19:03   韩国  

▶  "장례식엔 갈 거죠?"…'故 김수미 양아들' 장동민 울린 악플

▶  “얘들아, 지금이 탈북 기회야!”…김정은 큰일났네, 우크라군 삐라 살포

▶  상복 입고 장송곡 쩌렁쩌렁…이재용·정의선·오세훈 자택 앞 '민폐 시위'

▶  자려고 소파에 누웠는데 갑자기 '쉭쉭'…숨어있던 '이것'에 인도 '발칵'

▶  최동석 ‘부부성폭행 의혹’ 수사 착수…경찰 “박지윤 협조는 컨택 중”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배우 이서진이 남다른 솔직함을 보여줬다.

2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 10회에는 배우 이서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서진은 "배 안 고프냐. 아침 뭐 먹냐"라는 질문에 "아침 보통 잘 안 먹는다. 아침에 보통 주스나 요거트만 먹는다"고 혹독한 자기 관리법을 밝혔다. 이에 유연석이 "집에서 요리 좀 해드시냐"고 궁금해 하자, 이서진은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전혀 안 한다. 절대 안 해먹는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의아한 유연석은 "형 '서진이네'하지 않냐. 거기에서는 음식 무지하게 하는데"라고 언급하자 이서진은 "돈받고 하는 거잖아"라고 남다른 솔직함을 보였다.

이를 유재석은 "진짜 요즘 시대에 맞는 바이브다"라며 이서진의 프로페셔널함에 감탄했다.

한편 SBS '틈만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관광객 옆 벙커샷 연습? 해변서 골프 연습 남녀 '눈살'
GENDERLESS365
핫피플 집합소 - 젠더리스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