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와 함께 갈 수 없다"…조세호, '1박2일' 촬영 불참 왜?

科技   2024-09-02 12:03   江苏  

▶  “불륜 저질러 죄송합니다”…대국민사과 유명배우 또 한번 고개숙인 까닭

▶  “김정은에 안 걸리게”…北군인·주민 귀순 도운 일병 ‘포상휴가’ 기간이 무려

▶  “잡혀있어요”…실종된 12살 한별 양이 보낸 편지엔 [그해 오늘]

▶  혼자 캠핑 간 30대 남성, 텐트 안에서 숨진 채 발견…"숯불 흔적"

▶  "나체사진 장인한테 보낸다"... 아내를 죽음으로 몬 남편, 왜 징역 3년에 그쳤나


[서울=뉴시스] '1박2일' 조세호. (사진 = KBS 2TV 제공) 2024.09.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개그맨 조세호가 새로 합류한 KBS 2TV 예능물 '1박2일' 신고식을 제대로 치른다.

1일 오후 6시10분 방송되는 '1박2일 시즌4'에서 멤버들이 또 다른 새 멤버 이준의 집을 기습 방문하는 이야기가 그려지는데 조세호는 촬영 현장에 나타나지 않았다.

멤버들이 의문을 표하는 가운데도 주종현 PD는 "조세호 씨는 저희와 함께 갈 수 없습니다"라는 의미심장한 말만 남겼다.

계속 이유를 함구하던 주 PD는 결국 멤버들에게 양복을 차려입은 채 굳은 표정을 짓고 있는 조세호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이를 본 멤버들의 얼굴도 심상치 않은 표정으로 바뀌었다"고 귀뜸했다.


“대한민국 이러다 진짜 망한다”...2040세대 2명 중 1명 꼴 “출산 안해”
GongHak
남녀공학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