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이해정 기자]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재력이 화제다.
한강뷰 아파트에 이어 20억원대 펜트하우스로의 이사, 이솔이의 명품 패션 등이 매일같이 이목을 끌면서 자연스럽게 이들의 주머니 사정에도 관심이 쏠리는 것.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2020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자녀는 없다. 박성광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1년 후인 2008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강렬한 눈도장을 남겼다. '개그콘서트'를 시작으로 '개그 사냥' '코미디쇼 희희낙락' 등의 개그 프로그램은 물론 '알쏭달쏭 탐험대' '배달미식회' '정글의 법칙 in 사바' '모던패밀리' '호구의 연애' '마녀들' '개승자' 등에 활발히 출연했다. 가장 최근작은 SK broadband 예능 '본관사수'다. 박성광은 영화 감독으로도 활동 중이다. 독립영화 '슬프지 않아서 슬픈'으로 데뷔했고 지난해 3월 개봉한 영화 '웅남이'를 선보였다.
아내인 이솔이는 제약회사 영업사원으로 10년간 근무했으며, 결혼 후 퇴사해 인플루언서로 인생 2막을 이어가고 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출연 당시 연예인 못지않게 아름다운 외모에 똑 부러지는 성격으로 뭇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올랐던 그다. 95만 팔로워를 보유 중이며 '미쓰와이프' '스타일美 시즌9'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
부부의 '열일' 성과는 곧 고급스러운 생활에 묻어났다.
박성광, 이솔이는 결혼 후 김포의 3층 단독주택에서 신접살림을 시작했고, 출퇴근 문제 등으로 한강뷰 서울 아파트에서 반월세 살이를 하게 됐다. 방송을 통해 한강 다리와 남산 타워가 모두 들어오는 한강뷰를 공개했다. 현재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고급 주택으로 다시 터를 옮겼다. 지난 9월 텐아시아 보도에 따르면 박성광 부부는 광진구 소재 고급 주택 74타입을 매입했다. 해당 세대는 현재 20억원대 초반으로 거래되고 있다. 전 세대가 펜트하우스로 만들어졌으며 최고급 주거 공간에 맞는 다양한 프리미엄 특화 설계가 특징이다. 그룹 트와이스 멤버 모모와 정연 역시 지난 2019년 이 주택을 분양받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솔이는 최근 개인 채널에서 '겨울 최애(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으로 292만원 대의 고급 코트를 구매했다는 근황을 전해 놀라움을 더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가족 애착 크다"던 정우성, 아들 낳은 문가비에 '결혼 NO'…결혼관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