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남자&' 국가비, 공공장소 '모유 수유샷' 공개... "어디서 해도 배려, 믿기지 않아"

文摘   2024-09-12 12:16   吉林  

▶  "미녀 아나운서와 불륜, 혼외자까지"…사망설 돌던 '시진핑의 남자' 근황 보니

▶  10억 넘게 '줍줍'…'6만전자' 밀리자 바빠진 삼성 임원들

▶  섹스리스 부부마저 불타오르게 하는 전 세계 성(性) 여행지 5선[여행가중계]

▶  "일본 온천 갔다왔는데 혹시 나도 걸렸나?"…"가짜 돌에 몰래카메라 숨겨 도촬"

▶  안세영 폭로로 드러난 협회 '민낯'... 회장 마음대로 3억원 쓰고, 선수 보너스는 찔끔


공공장소 '모유 수유샷' 공개한 국가비



요리사 겸 유튜버이자 유튜버 '영국남자' 조쉬의 아내인 국가비가 공공장소에서 모유 수유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10일 국가비는 SNS에 "모유 수유를 어디서든 해도 당연한 거고 배려해 주는 분위기. 내가 모유 수유를 한다니 믿기지 않는다"면서 모유 수유하는 사진을 공유했다.


국가비는 "여러분도 공공장소에서 모유 수유를 하시는지? 어디서든 내 아이에게 젖을 먹일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국가비는 아이를 품에 안고 야외에서 모유 수유를 하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아이를 바라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다.



국가비·영국남자, 결혼 9년 만에 득녀... "줄리야 환영해"


해당 게시물에는 또 다른 누리꾼이 "그리스에 거주 중인데, 카페에서도 식당에서도 아기 배고프면 바로바로 수유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임신하기 전엔 아무렇지 않게 수유하는 분들 보면서 제가 다 부끄러웠는데 아기 낳고 보니 이 문화가 얼마나 감사한 건지 느끼게 된다"고 공감했다.


한편 국가비는 2014년 요리 경연 프로그램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3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이후 유튜버 '영국남자'로 알려진 조쉬와 2016년 결혼했다. 지난 2월에는 8년 만에 첫 아이를 가지게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특히 국가비는 지난 2020년 자궁내막증 투병 중이라는 소식을 전한 바 있어 임신 소식을 알렸을 때 많은 이들에게 축하를 받았다.


미국·중국서 호재 터졌다…"이게 얼마만" 비실대던 2차전지주 충전
NOLLEWA
심심할 때 놀러와~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