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 좀 주세요 형’ .. 이찬원, 임영웅의 전화를 애타게 기다리는 이유

文摘   2024-11-12 05:30   韩国  

击上面(윗쪽)韩音综

关注(팔로우)免费订阅(무료구독)

 ***

‘연락 좀 주세요 형’ .. 이찬원, 임영웅의 전화를 애타게 기다리는 이유

‘연락 좀 주세요 형’

임영웅의 전화를 기다리는 이찬원, 과연 왜?

사진 = 임영웅&이찬원 (개인 SNS)

가수 이찬원이 동료 가수 임영웅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해 주목을 받았다. 이찬원은 최근 티캐스트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에 출연하여 이러한 감정을 드러냈다.

이찬원은 방송에서 임영웅과의  전화 연결 시도에 대해 언급하며, 아직 연락이 닿지 않은 상황이라고 밝혔다. 지난 방송에서 임영웅에게 직접 전화를 걸었으나 연결에 실패하자, 장성규는 이찬원에게 휴대폰 알림을 소리 모드로 설정할 것을 조언했다.

‘연락 좀 주세요’ .. 이찬원의 간절한 바람

사진 =  E채널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

장성규는 이찬원이 임영웅과의 연결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며, 그의 머쓱한 표정을 언급했다. 이찬원은 지난주 녹화 중 임영웅에게 전화를 시도했으나 통화가 되지 않은 것에 대해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찬원은 방송을 통해 임영웅을 프로그램에 초대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웠다.

그는 임영웅과의  통화 연결이 성공하지 못해 안타까움을 드러냈으며, 장성규는 이찬원에게 계속해서 휴대폰 알림을 소리 모드로 설정해 두라고 당부하면서 임영웅 섭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모습을 보여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임영웅&이찬원 (개인 SNS)

한편, 임영웅의 연락을 기다리는 이찬원의 모습이 공개되자 팬들은 “너무 귀엽네요, 좋아하는 형의 연락을 기다리는 동생의 모습” , “영웅님, 얼른 찬원님한테 전화 한 통 넣어주셔야 될 거 같은데요?” , “영웅님의 연락이라면 자다가도 깨다 받을 수 있을 거 같은데 얼른 전화 한 통 해주세요” 등 다양하고 재밌는 반응들을 이어가고 있다.

阅读原文 더 많은 기록보기

韩音综
예능을 보고 싶으시다면, 이곳에 오셔서 받아보세요!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