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고백→삭제…연신 구조요청

科技   2024-11-13 13:01   山东  

▶  트럼프 ‘이대남’ 지지율 끌어올린 건 18세 막내아들 배런

▶  “그냥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아서”…결별소식 전한 박한별 ‘깜짝근황’

▶  尹 노무현·문재인 영부인 언급에 盧 사위 "김건희도 수사받아야"

▶  “하늘 무너지는 듯, 너무 억울”…오은영 3개월 시한부 선고받은 사연

▶  "여친한테 유학비 매달 '1500만원' 줬는데…바람피우고 회사 뺏으려고 해"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프리랜서 아나운서 출신 모델 김나정이 필리핀에서 마약 투약을 고백한 뒤 돌연 삭제했다.

김나정은 12일 자신의 SNS에 "마닐라 콘래드 호텔이다. 생명의 위협을 받게 됐다. 무서워서 공항도 못 가고 택시도 못 타고 있다. 도와 달라"는 글을 적었다.

이어 김나정은 대사관과 연락을 취한 내역을 공개, 공항 사진을 게재하며 "한국 가고 싶어요"라고 호소했다.


또한 김나정은 "비행기 타면 저 죽을 것 같아요. 마닐라에서도 나가면 죽을 것 같아요. 공항도 위험하고, 마닐라 공항인데 제발 도와주세요"라고 연신 도움을 청했다.

그러던 중 김나정은 "저 비행기 타면 죽는다. 대한민국 제발 도와달라. 제가 필리핀에서 마약 투약한 것을 자수한다. 그것을 가지고 저의 과대망상으로 어떤 식으로든 죽어서 갈 것 같아서 비행기를 못 타겠다"라며 자신의 마약 투약 사실을 고백했다.

해당 게시글이 화제를 모으자 김나정은 마약 투약을 시인한 글만 돌연 삭제했다. 이어 "비행기 타요"라는 글을 마지막으로 현재까지 별다른 입장이 없는 상태다.

김나정은 지난 2019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 우승자다. 웨이브 예능 '사상검증구역:더 커뮤니티' '검은 양 게임'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주요기사]

이스라엘 대통령, 퇴임 앞둔 바이든에 "당신은 분명 시온주의자"
HaekGGulJam
핵노잼 세상속 가끔의 꿀잼들 ㅋㅋㅋ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