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얼굴 달라졌다 했더니…눈동자 점 제거했다

文摘   2024-12-01 14:01   吉林  

▶  최민환 "세 아이 위해 상황 정리"…'성매매 무혐의' 입 열었다

▶  "가수 박서진, 출연정지 시켜라" KBS게시판에 민원, 무슨 일

▶  타고난 술꾼? 손가락 길이 보면 알 수 있다

▶  가장 안전해 보였던 '오빠', 그 놈이 범인이었다

▶  "성관계 요구 알려질까"…십년지기 숨지게 한 일가족[그해 오늘]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눈동자 옆 점'을 제거했다. 

수지는 지난 2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모처에서 진행된 셀린느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했다. 셀린느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자리를 빛낸 것. 

이날 포토월에 선 수지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속에서 선보였던 헤어스타일을 다시 선보이기도 했다. 청순하면서도 시크한 수지만의 매력이 돋보였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끈 건 깨끗해진 수지의 눈이었다. 눈동자 옆 까만색 점을 갖고 있던 수지가 이날 점을 제거한 채 등장한 것. 보다 선명한 이미지를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26일 업로드한 개인 채널 사진에서도 눈동자 옆 점이 있었기에 더욱 눈길을 끌었다. 

수지가 수년간 갖고 있던 눈동자 옆 점은 '결박모반'으로 알려졌다. 레이저 등으로 간단히 제거할 수 있으며, 큰 부작용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수지는 넷플릭스에서 방영 예정인 김은숙 작가의 신작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에 출연한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가, 감정결여 인간 가영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스트레스 제로, 아는 맛 생사여탈 로맨틱 코미디다. 

또한 수지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나라는 가수'를 통해 버스킹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수지의 출연분은 아직 전파를 타지 않았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하루 10명 남성과 성관계”…19세 일본女 ‘충격고백’, 난리난 日 이 공원
Y0L0LIFE
You only live once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