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알고 보니 고정 10개 "일 안 하면 할 게 없어" (나 혼자 산다)

文摘   2024-11-16 19:01   山东  

▶  이준석 “尹, 안철수 공천 해주라 하더라”… 입 닫은 대통령실

▶  지하주차장서 '충전 중' 벤츠 전기차 화재…주민 수십명 대피

▶  "강간과 같아"...초등생에 '사랑한다' 성관계 여교사의 최후 [그해 오늘]

▶  "하루 1000만원 팔면 남는 돈이…" 정준하 '횟집' 수입 공개

▶  '율희 성매매 폭로' 속…최민환, 12억짜리 강남집 9년 만에 [집코노미-핫!부동산]


방송인 전현무가 쉬지 않고 일하는 이유에 대해 밝혔다.


15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71회에서는 이장우의 ‘첫 출항’, 전현무의 ‘47세 생일’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현무가 피곤한 모습으로 귀가하자, 기안84가 “고정 40개를 하니까”라며 몰아갔다. 전현무가 21개의 고정 프로그램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


전현무는 “없어진 것까지 다 포함한 것”이라고 해명한 후, 현재 고정 프로그램은 10개라고 밝혔다. 기안84가 “그렇게 하는 이유가 뭔가?”라고 묻자, 전현무가 “안 하면 할 게 없어”라며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이에 박나래가 “그냥 소라고 보면 돼”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어머니가 보낸 어린 시절 사진을 보고 전화를 걸었다. 전현무가 “몇 살 때지?”라고 묻자, 어머니가 “돌 때”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샤이니 키는 사진 속 강아지를 보며 “형인가?”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실시간 추천기사]

'일본 왕실 최고령자' 유리코 비 별세…향년 101세
GENDERLESS365
핫피플 집합소 - 젠더리스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