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3일, 많은 기업인 분들의 후원과 상해지역 조선족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제16회 상해각대학조선족신입생환영회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날씨로 인해 한번 미뤄졌음에도 변함없이 기쁜 마음으로 활동을 즐기러 와주신 모든 분들께 값진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는 바람을 담아 스카이에서는 「너나들이」를 주제로 조선족 대학생들이 하나가 되어 외로움을 달래고 따뜻함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신입생환영회의 현장을 즐거운 웃음소리로 가득 채워주신 참가자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면서 아래 행복했던 그날의 추억을 되짚어볼까요?
{ 오전활동 }
제5기 련합회 회장 박건 선배님의 진행하에 오전 행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상해조선족문화교육추진회 김홍란 회장님, 화동사범대학 金首旭 교수님의 환영사에 이어 김현정 학생의 신입생 대표 발언과 정지현 학생의 재학생 대표 발언이 있었습니다.
우리 민족의 역사를 다시 한번 아로새긴 글밤의 이주사 영상 관람을 마치고 상해교통대학 张勇健 교수님이 신입생들에게 고무격려의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이어서 개성 넘치는 신입생들의 자아소개 시간이 있었습니다.
다음 순서로 상해조선족대학생련합회(SKY)의 인수인계가 있었습니다. 제12기 련합회 회장 최하나 선배님의 활동보고가 끝나고 제13기 부회장 김상유 학생이 련합회에 대해 소개를 진행한뒤 감사패 증정식이 있었습니다.
{ 오후활동 }
팀별로 화기애애한 점심식사를 마친 후 상해조선족대학생련합회(SKY)에서 준비한 오후 활동이 본격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다양한 게임을 즐기면서 대학생 친구들은 서로 알아가고 우정을 쌓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임의로 움직여서 사진을 보십시요.
함께 저녁식사를 마치고 오후 게임의 상품을 전달하는 것을 끝으로 제16기 상해각대학조선족신입생환영회는 막을 내렸습니다.
모든 분들께 즐거운 추억의 한 페이지를 선물할 수 있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SKY는 신입생 여러분들의 앞날을 응원하면서 더욱 다채로운 활동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찾아와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为本次活动提供后援的团体及个人有: }
단체:
上海朝鲜族文化教育后援会
개인:
上海朝鲜族文化教育后援会:
金红兰 会长
吴哲浩 理事
张京范 理事
朴哲 理事
张勇健 理事
金首旭 理事
文伟东 理事
崔芝荣 理事
蔡华颖 理事
张境桦 理事
中国朝鲜族科技工作者协会
(上海)理事会:
张勇健 理事
朴哲 理事
金红兰 理事
吴哲浩 理事
上海你喜实业有限公司:金春浩
金昊宁
历届SKY成员:
朴健 申庭允 韩智贤 李智惠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