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콘서트 '불참'한다는 태연, SM과 불화 폭로... "준비 안해줘서 아예 못하게 됐다"

科技   2025-01-08 13:01   山东  

측천무후의 6가지 형벌은 여태후보다 더 잔인합니다. 형벌 과정은 모든 죄수의 악몽입니다.

혼자 사는 거? 좋긴 한데…당장 닥친 현실 / 모아보는 뉴스

30대 후반, 소개팅이 힘들 수 밖에 없는 이유

고경표 최근 충격 근황! 아 어쩌다가 이 지경까지...

썸탈 때, 제발 이거 하지 마세요 | 연애심리


태연, SM과 갈등 폭로... "멋지게 무대 하고 싶었는데"



그룹 소녀시대 태연과 레드벨벳 웬디가 SM 창립 30주년 콘서트 불참 소식을 알린 가운데, 회사 문제임을 직접 폭로해 파장이 예상된다. 


지난 6일 태연은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멋지게 무대하고 싶었던 상황이었고 의욕 넘치게 두 곡, 세 곡 하고 싶어서 준비하려고 회사에 말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결론만 얘기하자면 준비를 안 해줘서 아예 못 하게 됐다"고 했다.


그는 "제가 의욕이 없고 하기 싫어서 안 하는 게 절대 아니다"고 강조했다. 


이어 "저는 그냥 무대에 진심이고 애정을 갖고 최선을 다하고 싶은 거 그것뿐인데 그걸 잘 도와주지 않아서 진지하게 생각 중이다. 이게 도대체 무슨 일이냐?"라며 회사에 대한 불만을 제기했다. 



팬들에게는 "이런 말을 하는 건 혹시라도 저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오해하실까 봐 이런 말씀을 드리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회사도 뭔가 사정이 있지 않을까요? 회사도 난처할 거예요"라는 팬의 의문에 태연은 "그 사정이 전달하는 걸 까먹었다라는 건데 난처할 수 있겠죠"라고 폭로했다. 


레드벨벳 웬디도 불참 소식 전해... "회사랑 얘기는 한 달도 더 전에 된 건데"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1~12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SM타운 라이브 2025 인 서울' 콘서트를 개최한다. 


해당 공연에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인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효연, 샤이니 키, 민호, 엑소 수호, 찬열, 레드벨벳, NCT 127, NCT 드림, 에스파, 라이즈 등 대다수가 무대에 오른다. 



레드벨벳 웬디 역시 불참 소식을 전했다. 


온라인 티켓 예매처 멜론티켓은 "웬디가 개인적인 사유로 출연하지 않는다. 출연진 변경으로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말씀드리며, 이로 인한 예매 취소 및 환불은 예매처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 수수료 없이 가능하다"고 공지했다. 


이에 웬디는 "공지를 봤을 수도 아직 안 봤을 수도 있겠지만, 회사랑 얘기는 한 달도 더 전에 된 건데 공지가 오늘에서야 올라갔다"는 글을 남겼다. 


웬디는 그러면서 "레드벨벳 5인 무대를 기다리는 러비들이 많았을 거 같은데 미안해. 30주년인 만큼, 다양한 무대들이 준비되어 있을 거야. 좋은 시간 보냈으면 좋겠어. 항상 고맙고 미안해"라는 글을 남겼다. 


라오스 국제결혼 동거한 신부를 이해하는 신랑과 파혼하는 신랑
HaekGGulJam
핵노잼 세상속 가끔의 꿀잼들 ㅋㅋㅋ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