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친분도 없는 조세호 결혼식 간 이유 "내가 이래서 결혼을 못하나 ...

乐活   2024-11-05 13:47   山东  

▶  한국 대사관도 "예상 못했다"… 갑자기 '비자 면제' 꺼낸 中속내

▶  '윤석열 정권 아킬레스건' 명태균 그는 누구인가

▶  북한강 30대 여성 '토막 시신' 용의자 잡았다…"현역 군인, 범행 인정"

▶  11살 연하와 결혼계획 김종민…"자가는 아직..." [누구집]

▶  “트럼프 믿었는데 처참하다”... 29.3% 손실 어떻게 나왔나보니 [내일은 투자왕]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유퀴즈' 송승헌이 조세호 결혼식에 참석한 이유를 밝힌다

3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측은 배우 송승헌의 출연 예고편을 공개했다.

송승헌은 지난달 새신랑이 된 조세호의 결혼식에 참석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두 사람의 의외의 친분에 관심이 모였지만 사실 두 사람은 친분이 없는 사이라고. 그럼에도 송승헌은 조세호의 결혼식에 참석한 이유를 최초로 밝힌다.



그런가하면 송승헌은 영화 같은 데뷔 과정을 밝힌다. 송승헌은 "작은 공장 사무실에 소지섭과 원빈이 있었다"고 대한민국 대표 미남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된 이유를 밝힌다.  

송승헌의 의외의 면모도 공개된다. 송승헌의 반전 입담에 송승헌은 "이래서 결혼을 못하나 보다"라고 토로하기도. 웃음이 난무하는 유쾌한 촬영장 분위기에 송승헌은 "갑자기 쥐가 났다"며 복근까지 부여잡는다. 이에 유재석이 "얘기를 많이 하면 안 돼"라고 말릴 정도.

한편 송승헌은 연기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히기도 한다. 송승헌은 "(연기를) 일로만 생각하니까 재미는 없었다"며 "OO가 내 자신을 굉장히 창피하게 만들었다. 그때 이후로 내 자신을 바꾸게 됐다"고 밝혀 궁금증을 모은다.

송승헌이 출연하는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6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스우파' 노제, 댄스 대박에도 수입 '0원'…푸대접 받더니

女S时代
별(STAR)들의 타임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