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살 연하" 김종민, 진짜 결혼하나…소문 무성했던 여친 '직접 공개'[종합]

教育   2024-08-31 07:06   韩国  

点击上面(윗쪽) 人香万里 

关注(팔로우)免费订阅(무료구독)

***

"11살 연하" 김종민, 진짜 결혼하나…소문 무성했던 여친 '직접 공개'[종합]

그룹 코요태 겸 방송인 김종민이 소문과 의심만 가득했던 여자친구를 직접 언급해 화제다. 

28일 유튜브 채널 '찹찹'에는 김종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여자친구의 나이와 연애 기간, 결혼에 대한 생각을 언급했다. 

영상에서 김종민은 11세 연하 비연예인의 연인과 2년 정도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여자친구에 대해 "나를 귀여워해준다. 아기 보듯이 본다"라며 "11살 아래인데도 나를 귀여워 해줘서 고맙다. 여자친구는 내 실물이 생각보다 괜찮았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종민은 결혼에 대한 생각도 전했다. 김종민은 "아직 날을 잡고 그런 것은 아니다. 마음은 있다"라며 "그런 마음은 다 있는 것 아니냐"라고 했다. 

이를 듣던 김희철은 김종민의 여자친구를 본 적이 있다고 말하며 "선술집

에서 술을 먹고 있는데 종민이 형이 있다고 해서 인사하러 갔다. 여자친구가 계셔서 인사하고 '얘기 안 할 거니까 걱정하지 말라'라고 하고 술을 먹었다. 근데 형이 계산을 하고 갔다러"라며 김종민의 여자친구에 대해 "엄청 지적인 분 같았다. 형이 아기 같아 보였다"고 말해 궁금증을 안겼다. 

▲ 김종민, 출처| 유튜브 '찹찹' 영상 캡처

그간 김종민은 여러차례 열애설과 결혼설에 휩싸였고, 특히 올해 초 '9월 결혼설'에 휩싸였다. 이에 문세윤이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서 이를 언급했고, 김종민은 "언제 갈까요? 여러분(시청자)들이 정해주시면 그때 가겠다"라면서도 "내가 9월에 결혼한다고 가짜 뉴스가 났다"고 반박했다. 

이후 김종민은 지난달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 전현무가 여자친구를 언급하자 "사랑은 무조건 결혼을 전제로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국진과 권은비는 축하를 하기도 해 시선을 모았다. 

다만 소속사 측은 "아티스트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라고 입장을 밝혀 열애설과 결혼설을 잠재우기도 했다. 

그러나 김종민이 직접 나서서 11살 연하의 연인과 열애 중이라는 것을 밝힌 만큼, 그가 '결혼설'이 아닌 진짜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原文  더 많은 기록보기

人香万里
연예,뉴스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