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미숙, 아침마다 먹은 이것 덕분 살 빠졌다 “배 안 고프고 양도 적어”

文摘   2024-09-02 14:16   山东  

▶  “불륜 저질러 죄송합니다”…대국민사과 유명배우 또 한번 고개숙인 까닭

▶  “김정은에 안 걸리게”…北군인·주민 귀순 도운 일병 ‘포상휴가’ 기간이 무려

▶  “잡혀있어요”…실종된 12살 한별 양이 보낸 편지엔 [그해 오늘]

▶  혼자 캠핑 간 30대 남성, 텐트 안에서 숨진 채 발견…"숯불 흔적"

▶  "나체사진 장인한테 보낸다"... 아내를 죽음으로 몬 남편, 왜 징역 3년에 그쳤나


채널 ‘김학래 임미숙의 웃짜 채날’ 캡처
채널 ‘김학래 임미숙의 웃짜 채날’ 캡처
채널 ‘김학래 임미숙의 웃짜 채날’ 캡처
채널 ‘김학래 임미숙의 웃짜 채날’ 캡처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개그우먼 임미숙이 영양소 높은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8월 24일 채널 '김학래 임미숙의 웃짜 채날’에는 ‘임미숙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포만감과 영양소 높은 ’초간단 미녀스프‘ 레시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임미숙은 “이렇게만 아침에 먹는다면 살이 빠진다"면서 토마토, 달걀, 치즈, 마늘, 올리브오일, 파슬리로 만드는 '미녀스프' 레시피를 공개했다.

임미숙은 "딱 3분이면 끝"이라면서 “이걸 요즘에 해 먹었더니 일주일 만에 살이 빠졌다. 진짜 너무 좋더라. 아침마다 먹고 있다"고 강력 추천했다.

먼저 임미숙은 마늘을 빻고 꼭지를 제거한 토마토를 썰어 넣었다. 이어 삶은 달걀을 넣었다.

임미숙은 “가장 큰 포인트”라며 올리브오일을 넣고 모짜렐라 치즈와 파슬리까지 넣었다.

임미숙은 뚜껑을 닫고 3분간 전자렌지에 돌렸다. 임미숙은 "이렇게만 아침에 먹는다면 진짜 살 빠진다”며 “칼로리가 높은 거 같은데 배도 안 고프고 양이 적으면서도 따뜻하게 먹으면 굉장히 좋다”고 말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돈 잃었다고 방화?”...성인게임장 문 잠그고 불질러 1명 사망·4명 부상
Bman丶
배트맨~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