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스메랄도 가든' 왕자님 변신…'팬심&저격'

文摘   2024-07-30 19:02   韩国  

▶  마지막 순간, 이 대통령은 이렇게 말하고 숨을 거뒀다[정미경의 이런영어 저런미국]

▶  “사모님께도 축하” 윤석열에 애정 안숨겼는데…석달새 돌변한 文, 무슨 일 있었나 보니 [대통령의 연설]

▶  "사망 시간까지 묶어놓고 약만 먹였다" 방송 출연 유명 의사 병원서 30대女 사망

▶  北김정은, 초고도 비만상태로 심장질환고위험군

▶  한밤중 ‘알몸’으로 길거리 배회한 ‘남녀’… 현장 체포


[스타뉴스 | 문완식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다채로운 매력과 동화속 왕자님 같은 비주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지민의 솔로 2집 '뮤즈(MUSE)' 선공개곡 '스메랄도 가든 마칭 밴드(Smeraldo Garden Marching Band: feat.로꼬) 포토 스케치가 최근 방탄소년단 팬 커뮤니티 위버스와 공식 SNS에 공개됐다.

초록 잔디밭과 다채로운 색의 꽃들로 꾸며진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배경으로 한 사진 속 지민은 꽃받침 포즈를 하거나 머리를 한쪽으로 기울이기도 하며 곡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경쾌하고 밝은 모습부터 사랑스러운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심을 설레게 했다.


특히, 푸른색의 키가 큰 버섯 조형물 뒤에 몸을 살짝 숨긴채 정면을 바라보는 지민의 모습은 동화속 왕자님을 연상시키며 보는 이들을 동심의 세계로 이끄는가 하면, 화이트 셔츠와 블랙 수트, 타이를 착용해 슬림탄탄한 몸매로 완벽한 수트핏의 정석을 보여주며 남다른 아우라를 뿜어냈다.

이후 '큐티 섹시 러블리의 정석', '스메랄도 가든의 왕자님♡', '뒤에 배경과 지민의 모습이 마치 동화 같아', '텔레토비 동산 생각나서 너무 재밌고 귀여워', '지민과 함께한 로꼬님도 러블리~' 등 다양한 팬들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지난달 28일 공개된 지민의 '스메랄도 가든 마칭 밴드'는 군백기로 인한 활동이나 프로모션 없이 한국어 곡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송 차트 '핫 100'(7월 13일 자) 88위에 올라 개인 통산 5번째 진입 기록을 세우며 놀라운 음원 파워를 보여줬다.



올림픽新에 10.9 만점 2발까지 …16세 소총천재, 세계를 쐈다[올림픽]
GENDERLESS365
핫피플 집합소 - 젠더리스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