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연변주정무중심에서 열린 2024—2025 연변빙설관광시즌 가동 소식공개회에 따르면 연변은 100여가지 다양한 겨울 스포츠 및 문화행사를 개최하게 된다.
알아본 데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50가지 미식 소개’, ‘100가지 관광 기념품 선정’, ‘6가지 테마관광 코스 개발’, ‘7가지 보장’ 특별행동을 펼쳐 ‘100일 난관공략’ 행동목표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빙설+’새로운 개념을 중심으로 다양한 산업과 융합하여 새로운 사업모델을 구축하며 혁신적 아이디어를 통해 경쟁 우세를 확보할 계획이다. 동시에 연변은 이번 행사로 겨울철 관광 산업을 한단계 더 발전시키고 <장백산 천하설, ‘길’의 아름다움은 연변에> 문화관광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하여 전국에서 유명한 겨울철 관광지로 거듭나는 것을 목표로 하게 된다.
소식공개회에 따르면 연변주상무국은 ‘빙설+소비’를 주제로 ‘빙설 미식시즌’(冰雪美食季), ‘빙설 우대구입시즌’(冰雪惠购季), ‘빙설 빅데이터구입시즌’(冰雪云购季), '빙설환신시즌'(冰雪焕新季)‘빙설 국조시즌’(冰雪国潮季) 등 5가지 주요 주제를 중심으로 다양한 상업판촉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소비 열기를 끌어 올리고 ‘음식, 숙박, 관광, 오락, 쇼핑’ 모든 것을 만족시키는 빙설소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여 연변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소비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연변주체육국은 ‘3억명이 참여하는 빙설스포츠’를 목표로 빙설 스포츠를 더욱 더 확산시키고 스포츠와 관광의 융합 발전을 추진할 계획이다. 빙설시즌기간 연변주체육국은 국가급, 성급, 주급 및 각 현(시)급 스케이팅, 스키, 빙설모터 등 11가지의 빙설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각 현(시)에서는 대중 스케이팅, 눈밭축구, 빙설운동회 등 10여가지 종류의 빙설대회를 개최하게 된다.
이밖에 안도현에서 ‘98730’전략을 중심으로 빙설관광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인 가운데 <장백산 천하설, ‘길’의 아름다움은 연변에> 2024—2025 안도 장백산빙설관광축제 등 9가지 브랜드 행사를 기획, 개최하게 되며 화산 온천 등 8가지 독특한 상품을 선보이고 환상적인 표류관광 코스 등 7가지 다양한 관광 코스를 개발하며 내두산촌 등 30곳의 인기 관광지를 개성있게 조성해 관광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안도현을 매력적인 겨울 관광지로 만들 계획이다.
记者:金荣华
监制:崔胜虎
审阅:金波
编辑:李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