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지우, 오늘 4살 연상 비연예인과 결혼 "평생 예쁘다고 해준다...

科技   2024-12-29 13:01   吉林  

"한덕수 탄핵도 됐으니까 하는 말인데요.."결국 이제와 드러난 유시민 충격 예언 “잠깐, 이거 김건희 한덕수 목소리 아냐?!“ 한덕수 부인 녹취록에 뒤집혔다 “제발 남편만은…”

배우 윤여정에게 왜 이런 안타까운 일이 일어난 걸까?

레전드 가수 김현정이 개같이 멸망한 진짜 이유

박지원의원 폭탄발언! 총리로비 폭탄 터졌다. 스튜디오는 초토화 김어준은 현실이 아니길 바란다며 침통해하고. #박지원 #김어준 #뉴스공장 #한덕수

유시민의 경고였나? 윤석열과 김건희의 조합이 위험한 이유! 둘다 일반적이지 않다. #유시민 #윤석열 #탄핵 #매불쇼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서지우가 행복한 신부가 된다.

서지우는 오늘(29일) 서울 송파구 한 예식장에서 양가 가족과 친지, 지인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린다.

서지우의 예비신랑은 4살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1년여간 사랑을 키우다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서지우는 지난 4일 “결혼을 합니다. 평생 예쁘다고 해줄거라는 든든하고 멋진 짝꿍을 만났어요. 알콩달콩 지지고 볶으며 잘 살아볼게요”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던 바.

이와 함께 공개한 웨딩 화보에서 서지우는 훈훈한 외모의 예비신랑과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서지우의 결혼에 지인들은 “세상에 너무 예쁘다. 축하하고 행복 가득하길”, “잘 살아라”, “너무 축하해요”, “너무 기쁜 소식이다” 등 결혼을 축하했다.

한편 서지우는 2017년 뮤지컬 ‘완득이’로 데뷔해 ‘꽃의 비밀’, ‘결혼전야’, ‘장녀들’, ‘진짜 나쁜 소녀’, ‘카르멘’ 무대에 올랐다. 또한 드라마 ‘아홉수 소녀’, ‘썸바디’, ‘감사합니다’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에는 연극 ‘로스트’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서지우 SNS





푸틴, 아제르 여객기사고 사과…“우크라 드론 격퇴 중” 책임 인정
HaekGGulJam
핵노잼 세상속 가끔의 꿀잼들 ㅋㅋㅋ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