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하지 않고 암을 예방하며 완고성 위병을 전문 치료한다
아내가 젊었을 때부터 위가 아프고더부룩하고 신물이 나는 증상이 있었는데 몇 십년 치료했으나 낮지 않고더 중해만 가더니 지금은 무슨 약을써도 효과없고 병원에 가 검사하니 위암 말기래요.
"저는 20여년 위병으로 고생하고 있는데 솔좌석이 많고 담배 피우고 밤을새우는 일이 많아 위궤양에 걸렸습니다. 늘 위 아프고 더부록하고 딸꾹질,트림질.신물이 나고 찬 음식을 먹거나 배 고프면 위가 아플니다.체중도 30여근 내렸구요약은 얼마나 썼는지 모르나 궤양,출혈점이 점점 많아져요...
돼지 위점막을 사람에게 사용하면 특별히 적합하다!
국제 생물과학가의 발견에 의하면지금 알고 있는 동물중에서 집 돼지위공능이 가장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생것, 찬것 가리지 않아도 평생 위병에 걸리지 않는데 .전문가들이 수십년 연구끝에 내린 결론은 돼지 위점막에 "단백다당"이란 희소한 성분과 관계된다는 것이다.이런 성분은 아주 강한 생물점막재생공능이 있는데만약 사람 위병치료에 사용한다면 위점막재생속도를 크게 빨릴 수 있으며위점액을 평형시킬수 있을 뿐만아니라 랭을 제거하고 위벽에 보호장벽을형성하여 여러가지 위병을 예방할 수있다.하지만 돼지 위를 고온 가공하면 단백다당생물활성이 전부 파괴되여 약용가치를 완전히 잃으며 산 돼지몸에서 직접 채취하여 복용한다해도그 활성성분은 90%이상 없어진다
병든 위를 바꾸는 일은 일반 사람들은 못 한다!
2012년 하북금흥제약공장과 하북의과대학전문가 소조에서 다년간의 고심한 연구를 거쳐 산 돼지 위점막에서“단백다당”을 추출해내고 감초,벨라도나,해표초,후박나무 등 진귀한중약을 배합하여 세계상에서 처음으로 되는“단백다당”을 넣은 국가급새약 口위통서편을 연구제작하여 시장에 내놀았다.이 약의“위로 위를치료하여 새 위로 바꾸는”료법은 권위인사들의 인정을 받았다.전문가는 이렇게 지적하였다.위통서편이 시장에 나오게 되여 우리나라 위병회복환자들이 5년내에 백만을 초과하게될 것이며 이것은 우리나라 위병치료수평이 세계에서 처음으로 "단백다당시대"에 들어 섰다는 것을 표시한다.
많아서 30일이면 위병이 치료된다
권위부문의 검측에 의하면 위통서편에 들어 있는 단백다당성분이 위점막에 들어 간 후 신속히 궤양면을 덮어서 보호장벽을 형성하므로서 알콜,위산 밀 유해세균부식을 막는다.해표초는 신것을 막고 벨라도나는 지통시키며 후박나무은는 유문라선간균를 죽이고 감초는 기를 돕고 더부록한 증상을 없애는데 .이 여러가지 성분이 동시에 작용한다. 동시에 단백다당성분은 위점막세포와 신속히 결합하여 위점막영양을 보충하며 많아서 30일이면 위점액분비를 평형시키며 궤양면을 철저히 복구하고 위점막자아갱신공능을 철저히 활성화시킨다.
판매지점:연길우기대약방
9호매대(중관촌1층)
전화:0433-3229992
외지무료배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