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아담부부' 14년 만에 재회... 조권, 브아걸 가인과 백허그 데이트 공개

文摘   2024-10-12 12:16   吉林  

▶  “더워서 벗었는데 男승무원이 ‘가리라’며 여성혐오” 여객기서 쫓겨난 美여성들

▶  "명태균 위험하다"… 대선 출마 尹 창원 찾은 그날 '친윤 윤한홍'의 경고

▶  “사과하면서까지 활동 안 한다” 학폭 논란 안세하, 자필 입장문

▶  최태원 차녀, '아빠 호텔' 결혼식…신랑은 이웃으로 만난 미군 출신

▶  군사분계선에 ‘천리장성’ 쌓는 北… 남북 채널 다 막혔다



'아담부부'로 큰 사랑을 받은 2AM 조권과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14년 만에 만났다.


조권은 10일 자신의 SNS에 "내가 꽃 샀으니까 네가 밥사. 2024 추억의 아담(ADAM)"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조권과 가인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네 컷 사진을 찍으며 백허그를 하고 얼굴을 맞대는 등 '초밀착'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2024년 버전으로 노래 리메이크 내주세요", "반가운 투샷", "레전드 커플이다", "진짜 추억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권과 가인은 지난 2009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해 '아담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가인은 2019년 경기도 모처에서 수면 마취제인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한 혐의로 적발돼 2021년 벌금 100만원 형을 선고받은 바 있다. 이후 자숙을 이어 오던 가인은 지난 6월 KFN라디오 '미료의 프리스타일'에 게스트로 출연해 5년 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북한에 무인기 침투?…국방장관 “그런 적 없다” 일축
NOLLEWA
심심할 때 놀러와~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