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글로 · 潮歌网 www.zoglo.net
조선족글로벌네트워크 · 主播微信号:zoglo-net22
2024년 11월 9일 토요일 운세
쥐 - 재물 : 보통 건강 : 보통 사랑 : 질투 길방 : 東
36년생 앉아 있지 말고 걷자. 48년생 말하면 돌, 침묵은 금. 60년생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감. 72년생 형식에 집착하지 말고 형편대로. 84년생 남과 비교하지 말라. 96년생 나는 나, 부러워하면 지는 것.
소 - 재물 : 무난 건강 : 양호 사랑 : 기쁨 길방 : 北
37년생 기분 좋은 지출할 수. 49년생 웃을 일이 생길 수도. 61년생 지출도 하고 이익도 생길 듯. 73년생 몸은 피곤해도 즐거울 듯. 85년생 가족 나들이하거나 초대 받을 수. 97년생 가성비, 가심비를 고려하자.
호랑이 - 재물 : 무난 건강 : 양호 사랑 : ♥ 길방 : 東
38년생 혈육의 정이 피어나는 하루. 50년생 피는 물보다 진한 법. 62년생 효자보다 배우자가 좋은 것. 74년생 배우자 말을 들으면 평화롭다. 86년생 배우자는 넝쿨째 굴러온 복. 98년생 사랑의 배터리를 채우자.
토끼 - 재물 : 무난 건강 : 양호 사랑 : 기쁨 길방 : 西南
39년생 집안일은 가족이 힘 모아라. 51년생 반가운 소식이나 만남. 63년생 적당한 소비는 삶의 윤활유. 75년생 부부 동반 외출이나 가족 나들이. 87년생 초대 받거나 가족과 쇼핑. 99년생 소개팅이나 친구 만나기.
용 - 재물 : 지출 건강 : 주의 사랑 : 갈등 길방 : 西
40년생 보면 답답, 안 보면 궁금. 52년생 말하면 돌, 침묵은 금이다. 64년생 집착 말고 끌려가지 말 것. 76년생 음지가 있으면 양지도 있는 법. 88년생 모든 것은 자기 하기 나름. 00년생 인간관계로 고민할 수.
뱀 - 재물 : 지출 건강 : 보통 사랑 : 만남 길방 : 北
41년생 찬 바람 쐬지 말 것. 53년생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65년생 장점만 보지 말고 단점도 보라. 77년생 내리막길이 있으면 오르막길도 있음. 89년생 싫어도 내색하지 말 것. 01년생 잘못된 만남 생길 수도.
말 - 재물 : 보통 건강 : 주의 사랑 : 흐림 길방 : 北
42년생 굿이나 보고 떡만 먹으면 된다. 54년생 자녀 이기는 부모 없는 법이다. 66년생 옛날에 멈추어 있지 말고 시대에 맞춰서 살자. 78년생 해 주고도 표가 나지 않을 수 있다. 90년생 한 귀로 듣고 흘려보내라.
양 - 재물 : 무난 건강 : 양호 사랑 : 행복 길방 : 東
43년생 옛날보다 지금이 살기 좋은 것. 55년생 집안에 웃음소리가 진동할 수도 있다. 67년생 삶이 행복의 향기로 채워질 수도 있다. 79년생 몸과 마음이 여유롭고 사는 맛이 날 듯. 91년생 행운의 신은 내 편이다.
원숭이 - 재물 : 보통 건강 : 보통 사랑 : 베풂 길방 : 南
44년생 칭찬과 덕담을 아끼지 말 것. 56년생 한 수 가르쳐 주거나 도움을 줄 수. 68년생 아끼는 것보다는 잘 써야 하는 것이다. 80년생 외출할 때 의상으로 살짝 고민할 수도. 92년생 좋지도 않고 싫지도 않겠다.
닭 - 재물 : 보통 건강 : 보통 사랑 : 베풂 길방 : 西
45년생 사람 사는 것은 다 비슷한 것이다. 57년생 포용심과 이해심이 필요한 하루다. 69년생 부모 노릇 하기 쉽지 않고 효자 되기 어렵다. 81년생 돈을 벌기보단 쓰는 하루다. 93년생 남보다는 가족을 먼저 챙겨라.
개 - 재물 : 무난 건강 : 양호 사랑 : 기쁨 길방 : 南
46년생 웃음꽃이 피어나고 사는 맛이 나는 하루. 58년생 최선을 다하면 하늘도 내 편이다. 70년생 경사가 생기거나 즐거운 만남 가질 듯. 82년생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맛볼 듯. 94년생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다.
돼지 - 재물 : 좋음 건강 : 튼튼 사랑 : 한마음 길방 : 北
35년생 가족의 화목이 행복의 근본. 47년생 집안에 사람이 북적댈 듯. 59년생 하나부터 열까지 마음에 들다. 71년생 혈육의 정이 피어날 듯. 83년생 마음과 대화가 통할 수 있다. 95년생 너와 나 우리는 한마음.
조규문(사주, 작명, 풍수 전문가)
7.7万名原现任村支书村主任涉腐被立案
中国青年网2024-11-08 10:31
“立案现任或原任村党支部书记、村委会主任7.7万人。”这是中央纪委国家监委近日通报今年1月至9月全国纪检监察机关监督检查、审查调查情况时公布的数据。
值得注意的是,根据中央纪委国家监委发布的数据,去年全年立案现任或原任村党支部书记、村委会主任6.1万人。
도널드 트럼프의 대선 승리에 큰 공을 세운 것으로 평가되는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와 달리 그의 트랜스젠더(성전환) 딸은 미국에선 더는 미래가 없다며 외국으로 떠날 가능성을 시사했다.
7일(현지시간) 미국 정치매체 폴리티코에 따르면, 머스크의 딸 비비언 제나 윌슨은 전날 소셜미디어(SNS) '스레드'에 "한동안 이런 생각을 해왔지만, 어제는 나에게 확신을 줬다"며 "나의 미래가 미국에 있을 것 같지 않다"고 말했다.
남성에서 여성으로 성을 전환한 윌슨은 "그(트럼프)가 4년만 재임하더라도, 반 트랜스 규제가 마술처럼 일어나지 않더라도, 이것(트랜스젠더 규제)에 기꺼이 투표한 사람들은 아무 데도 가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트럼프 당선인은 대선 과정에서 성전환 호르몬 요법이나 수술 등 '성 정체성 확인 치료'를 제한하고, 트랜스젠더 여성이 여성 스포츠팀에 참여하는 것을 금지하겠다고 하는 등 성소수자에 적대적인 입장을 취했다.
윌슨이 미국을 떠날 뜻을 언급한 것도 향후 트럼프 2기 행정부가 언제든지 성소수자 위협 정책을 펼칠 수 있다는 전망 때문으로 보인다.
윌슨은 머스크가 2000년 결혼해 8년 뒤 이혼한 작가 저스틴 윌슨과 사이에서 얻은 자녀 5명 중 하나다.
그는 성을 바꾸는 과정에서 아버지 머스크와 갈등을 빚었다.
머스크는 올해 7월 한 인터뷰에서 딸의 성 정체성을 지지하지 않는다면서 딸이 '워크'(woke·정치적 올바름) 사상에 의해 "살해됐다(killed)"고 주장했다.
그는 주변에 속아 딸의 성 정체성 확인 치료를 허락했다고도 주장했다.
이에 윌슨은 머스크가 여성적 특성을 보인다는 이유로 어린 시절 자신을 괴롭히고, 목소리를 달리 내라고 하는 등 남성적으로 보일 것을 강요했다고 공개 비판했다.
또 머스크를 "매우 차갑고, 쉽게 화를 내며, 무심하고 자기애가 강한" 사람으로 묘사했다.
윌슨은 아버지의 성을 버리고 현재의 이름으로 개명했다. 그는 개명 사유로 아버지와의 불화를 들었다.
이달 尹순방에 김여사 불참…尹부부 개인전화 교체해 논란 차단
대통령실 "대국민 담화 후속조치"…제2부속실에 영부인 집무실 안 둬
김여사 올해 활동 안할 듯…'사적 소통' 논란 없애고 최대한 공식창구로 외부 연락
[고개 숙인 윤석열 대통령] "아내 처신 무조건 잘못"
[78세 트럼프,재집권] '미 우선주의!' 전세계 긴장
[트럼프 재집권] 한미동맹에 '불확실성'의 태풍이 온다-美전문가 "한미관계 평탄치 않을 것…방위비 마찰 우려"
조글로 웹사이트에 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