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년간 업무량 처음 1500억건 돌파!

时事   2024-11-19 17:01   北京  
국가우정국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초부터 우리나라의 1인당 년간 평균 100개 이상의 택배가 접수된 가운데 초당 평균 5400개 이상의 택배가 산생되였으며 최대 일일 업무량은 7억 2900만 건을 초과했다. 올해초부터 11월 17일까지택배 년간 업무량은 처음으로 1500억 건을 돌파했다.
올해초부터 우리나라 택배시장은 활발한 발전양상을 보이며 발전의 질과 효과성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였고 산업 승격을 다그치고 생산과 소비를 견인해 경제운행의 효률을 더욱 향상시키고 원활한 실물경제 순환을 위해 중요한 기여를 했다.
택배시장 규모의 지속적인 확대는 적극적인 거시적 정책의 혜택에서 비롯되였다. 많은 부문과 지역에서 내수확대를 위한 지원 정책을 발표하여 대규모 장비 업데이트 및 소비재 신구교체 조치를 시행하고 소비 정경을 지속적으로 풍부하게 하였으며 침체된 시장을 활성화하여 당면 지속적으로 호전되는 추세를 다지고 택배 업무량의 강한 성장을 이끌었다. 이와 동시에 날로 완비화되고 있는 상부설계, 고효률적이고 편리한 네트워크, 지능 과학기술의 광범위한 응용 등에 힘입어 택배기업은 기초시설 건설을 드팀없이 완비화하고 무인 차량, 드론, 스마트 분류 및 기타 첨단 기술 장비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네트워크 시스템이 점차 완비화되고 봉사효률과 질이 효과적으로 제고되였다. 현재 작은 생활용품에서부터 큰 가전제품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들이 휴대폰을 통해 주문하기만 하면 택배원은 가장 빨라서 당일 배송을 실현할 수 있다.
올해초부터 우체국 택배산업의 지역 발전 구도가 한층 더 균형을 이루고 중서부 택배의 비률이 계속 증가하였으며 업무량 성장률이 전국 평균 수준을 초과했다. 하나 또 하나의 포장물들은 동서남북을 넘나들며 더없이 원활한 전국 통일된 대규모 시장을 엮어가고 있다.

监制:金光永
审稿:金成龙
编辑:朴敏杰
制作:全龙
하단의 “阅读原文”을 클릭하시면 “아리랑쇼(阿里郎秀)”프로그램을 시청할수 있습니다.

中央广播电视总台朝鲜语
中国朝鲜语广播网(www.krcnr.cn/)是由中央广播电视总台民族语言节目中心主办的国内最权威的朝鲜语新闻网。
 最新文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