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박스' 조진세, '미인+모델급' 여친 깜짝 고백 "만난 지 100일" [순간포...

科技   2024-11-02 13:01   吉林  

▶  "전우 시신밑 숨어 살았다"…우크라전 '생존 北병사' 주장 영상 확산

▶  “북한이 세계대전으로 만들었다”…무시무시한 경고 날린 美 외교실세

▶  "난 머리만 대면 잠들어" 치매 부르는 엄청난 착각

▶  명태균 “尹과 공적대화 담긴 휴대전화 4대, 부친 묘소에 묻어놨다”

▶  데이트 중 남친이 로또 살 때, 연금복권 산 여성…21억 대박 터졌다


[OSEN=유수연 기자] '숏박스' 개그맨 조진세가 깜짝 열애 고백을 했다.

1일 유튜브 채널 '조동아리'에서는 "떴다 하면 인급동!! 유튜브 최적화 개그맨들의 대환장 토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곽범, 조진세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김수용은 "지금 사귀는 여자가 있잖아?"라며 조진세를 향한 '함정' 질문을 건넸다. 그러자 조진세는 "지금 만나는 분은 있다"라며 순순히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용만은 "어떻게, 양쪽이 합의가 된 만남이야?"라며 농담을 건넸고, 조진세는 "그럼요. 쌍방향에서. 한 100일 정도"라고 웃었다.

이를 듣던 곽범은 "소문에는 엄청난 미인에 키도 모델급이라고 한다"라고 증언, "조진세가 여자친구 이야기하는 걸 처음 봤다"라며 놀라워했다. 조진세는 "저는 있으면 있다고 하고, 없으면 없다고 한다"라며 당당하게 말했다.

그러자 김수용은 "항상 있었던 거 같은데. 앱에서 만나고 했었잖아"라고 농담을 건넸고, 김용만은 "앱에서? 나는 애를 배서 만났다고 하는 줄 알았다"라고 말해 경악을 자아냈다. 이에 곽범은 "애 배서 결혼한 건 저"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유튜브 '조동아리'




중국, 한국 관광객에 15일 이내 비자면제
HaekGGulJam
핵노잼 세상속 가끔의 꿀잼들 ㅋㅋㅋ
 最新文章